영국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현대홈쇼핑서 국내 첫 방송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가 영국 '스마일리월드(SMILEYWORLD) 캐리어’를 1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한다고 밝혔다.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는 현대홈쇼핑에서 18일 밤 10시 55분부터 60분 동안 특별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9종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마일리'(SMILEY)는 1972년 탄생한 노란색의 웃는 얼굴로 세계인에게 익숙한 글로벌 브랜드다. '스마일리월드'는 디지털 트랜드에 맞춰 스마일리에서 첫번째로 IP화 해 1997년 탄생했으며, 국내에 여행용 캐리어로는 모아그린상회를 통해 처음 소개된다.
현대홈쇼핑에 첫 소개되는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세트는 ▲28인치 화물용 캐리어 ▲20인치 기내용 캐리어▲보스턴백 ▲여행용 파우치 3종 ▲신발 파우치 ▲항공커버 ▲스트링 밴드까지 여행에 필요한 9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는 성인이 수하물을 탑재하고 앉아도 될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다른 화물용 캐리어들과 달리 '와이드 글리더 쉐입'(가로형) 설계로 무게중심이 하단에 잡혀있어 안정적이다.
‘스마일리월드’ 고유의 익살스럽고 펀(fun)한 이미지를 캐리어 외부 표면, 바퀴, 지퍼 뿐 아니라 캐리어 내부에도 적용해 독특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냈다.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색상은 블랙, 그린, 레드, 골드 등 총 4가지로 출시했다.
김인권 모아그린상회 대표는 "글로벌에서 사랑받고 있는 영국 스마일리월드 여행용 캐리어를 1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방송사 중 최초로 공개한다"며 "추석 연휴를 비롯한 가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를 통해 즐거운 여행,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제안드린다"고 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