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고집, 신제품 ‘육수한포’ 출시
프리미엄 육수 브랜드 강고집이 신제품 ‘육수한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육수한포’는 정성을 다해 우린 깊은 육수의 맛을 1초 만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빠르게 우러나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가루 형태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다시팩, 코인육수, 링육수 등 기존 제품보다 짧은 시간 안에 육수가 우러나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20가지 국산 자연재료와 강고집의 특허 받은 로스팅 기술로 제조한 멸치가루를 사용해 비린 맛 없이 깊은 감칠맛을 끌어올렸으며, 향미증진제, 유화제, 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자연재료의 깊은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또한 ‘육수한포’는 변질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포씩 개별 포장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시팩처럼 건강한 재료들을 담아 코인육수나 링육수 보다 빠르게 우러날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 육수 시장 제품들의 장점만을 두루 모아 출시한 제품”이라며 “가정에서의 요리는 물론 캠핑, 여행 등 어떤 상황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해 품격 높은 요리를 완성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고집은 고급 육수맛을 내기 위한 '로스팅 다시팩'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로 '구운 천연조미료' 시리즈 등 독보적인 제품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 창작뮤지컬 ‘옥뱅이뎐’ 오는 2월 7일과 8일 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 공연
- 애니메이션 '포킴스', 2025년 실사 영화로 공개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천지산업㈜, 한국환경공단 ‘2024년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 사업’ 성료
- 2기장군-롯데몰 동부산점, 소상공인 지원·지역상생 협약 체결
- 3경남, ‘美 고강도 관세 예고’에 수출기업 지원
- 4쇼핑과 숏폼의 만남...'300초' 짜리 홈쇼핑
- 5하나금융 함영주호 2기·농협금융 이찬우 체제 출범
- 6K패션·뷰티, 日 공략 속도…역직구 시장도 ‘쑥’
- 7역세권 고밀 개발 본격화…“용적율·건폐율 완화”
- 8올해 친환경차 쏟아진다…“내수 부진 정면 돌파”
- 9'딥시크' 쇼크에 SK하이닉스 직격탄...10% 급락
- 10삼성전자 “HBM3E 개선 제품 1분기말 공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