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퍼블릭, 여성·어린이를 위한 칼슘영양제 2종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3-10-05 08:28:33
수정 2023-10-05 08:28:33
정의준 기자
0개

종합 영양제 브랜드 메디퍼블릭이 가을 신제품 2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부담 없이 경험하는 높은 수준의 영양제’를 슬로건으로 의사, 약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브랜드 자문단과 함께 연구개발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메디퍼블릭은 ‘PG CARE 글루타치온 판토텐산’ 등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콜린이노시톨 페미닌 프로바이오틱스’ 질 유래 특허 유산균, 독일산 프리미엄 미오 이노시톨, 천연비타민B, C 및 유기농 과일 야채가 함유된 포뮬러로 여성 건강의 중심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매지컬 키즈업’은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칼슘, 비타민D의 밸런스 있는 설계와 특허물질 YGF 포뮬러로 최고의 기술력을 사용해 오랜 시간 연구 및 개발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여성 건강부터 어린이 영양제 라인까지 지속적으로 제품을 보강해 종합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다엠앤씨(대표 서승원)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디퍼블릭’, 국내 최초 혈당전문 브랜드 ‘블러드원’, 헬시 워터믹스 ‘서플리에이드’와 혈당 케어 ‘블러드 마스터’ 등 총 5개의 건강식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변하지 않는 ‘사람의 무늬’를 찾아서
- 2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3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4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5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6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7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8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9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10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