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넷제로 댄스 챌린지’ 이벤트 시행…"넷제로 댄스로 온 가족 추억 쌓으세요"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SK이노베이션(SK이노)이 SNS 가족 참여형 이벤트 ‘넷제로 댄스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15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SK이노 기업 광고의 넷제로 댄스를 따라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참여형 이벤트다. 넷제로 댄스는 중독성 있는 빠른 비트와 넷제로를 의미하는 숫자 0을 연상시키는 몸동작을 활용해 탄소감축 의지를 표현했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필터 기능을 사용해 넷제로 댄스 영상을 촬영하고, 친환경 다짐 메시지를 담아 개인 계정에 올리면 된다. 이 과정에서 필수 해시태그 문구인 ‘#SK이노베이션’, ‘#지구인치얼업’, ‘#외계인댄스챌린지’ 입력이 필요하다. 참가 대상은 13세 이하 어린이이며, 어린이 동반 출연시 가족들도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SK이노는 조회수와 좋아요 수를 합산해 선정된 상위 응모자들에게 워커힐 숙박권, SK주유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 가장 많은 친구를 태그하거나 영상에 가장 많은 사람이 등장하는 등 혁신적인 방법의 응모자들에게는 SK주유권이 넷제로 특별상으로 주어진다.
넷제로 댄스 챌린지 수상자는 10월 20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SK이노베이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은 계열 자회사의 탄소감축 비전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왔다. 캠페인 영상은 지구 청약 편, 우주노래자랑 편, 에일리언 커머스 편 등 총 6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지구청약 편은 조회수가 500만회에 이르는 등 독특한 컨셉의 주제와 영상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올해 SK이노베이션 기업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는 동시에 가족간 추억을 쌓도록 이번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SK이노베이션 계열 탄소감축 사업들을 널리 알리는 재미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