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담화, 광양시 명품 매실 활용 영양 간식 브랜드 선보여
광양 지역 특산물인 매실을 활용해 영양 간식을 제조하는 ‘월인담화’가 신제품 ‘매실 비타민 스틱 젤리’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자사 온라인몰에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월인담화는 ‘달이 비추는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육아, 가사, 업무를 모두 해내는 진정한 슈퍼맨인 엄마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 하에 광양 특산품인 매실을 이용하여 매실한과를 시작으로 호두파이, 쿠키, 약과 등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다양한 수제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매실 비타민 스틱 젤리’는 단맛과 구연산이 청매실보다 더 뛰어난 황매실 원액이 함유돼 건강하면서도 달콤한 매실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젤리 형태의 영양 간식으로 저당분의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광양 매실을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젤리 간식을 여러분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월인담화는 온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지역 농수산물을 활용한 영양 간식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실 비타민 스틱 젤리’는 월인담화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