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담화, 광양시 명품 매실 활용 영양 간식 브랜드 선보여
광양 지역 특산물인 매실을 활용해 영양 간식을 제조하는 ‘월인담화’가 신제품 ‘매실 비타민 스틱 젤리’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자사 온라인몰에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월인담화는 ‘달이 비추는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육아, 가사, 업무를 모두 해내는 진정한 슈퍼맨인 엄마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 하에 광양 특산품인 매실을 이용하여 매실한과를 시작으로 호두파이, 쿠키, 약과 등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다양한 수제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매실 비타민 스틱 젤리’는 단맛과 구연산이 청매실보다 더 뛰어난 황매실 원액이 함유돼 건강하면서도 달콤한 매실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젤리 형태의 영양 간식으로 저당분의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광양 매실을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젤리 간식을 여러분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월인담화는 온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지역 농수산물을 활용한 영양 간식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실 비타민 스틱 젤리’는 월인담화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2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3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4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5‘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6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7"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8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9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10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