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쿠팡 사전예약 통해 신제품 ‘볼륨 앤 픽싱 컬크림’ 론칭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신제품 ‘쿤달 볼륨 앤 픽싱 컬크림’을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쿤달 볼륨 앤 픽싱 컬크림’은 도포 시 즉각적으로
컬에 볼륨감을 제공하고,
컬이 금방 풀리지 않도록 24시간 유지시켜주는 지속력을 가진 쿤달의 헤어 스타일링 라인 신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고온의 헤어 기구사용에 의한 모발 손상 보호 테스트와
24시간 컬 유지력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실제 효과를 증명하였고 비건인증까지 마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0가지 식물유래 모발 영양 오일과 아미노산 13종이 함유되어 모발
끝까지 촉촉하게 영양을 채워주고 더욱 윤기 있는 헤어 컬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타일링의 마무리를 향기로 채우기 위해 레이어링으로 스타일링
완성을 할 수 있도록 쿤달의 시그니처 향 2종으로 구성했다. 향기는 향기로운 꽃잎과 비누향이 연상되는 웨딩부케, 체리 벚꽃의 풍성함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체리블라썸이다.
또한 고정 스타일링 제품의 끈적이는 잔여감을 확연히 낮추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남녀 구분없이 다양한 모발 길이와 헤어 스타일에 따라 자연스럽고 탱글하게 컬이 살아나 체험 사용자의 호평을 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박소빈
쿤달 제품마케팅 BM은 “오래가는 지속력과 끈적이는 사용감 등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샘플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컬크림”이라며 “앞으로 쿤달에서
헤어케어 제품뿐 아니라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10월 9일부터 7일간 사전예약을 통해 론칭한 이후 쿤달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