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시리즈'로 미국 시장 본격 진출
경제·산업
입력 2023-10-13 09:27:07
수정 2023-10-13 09:27:07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닥터포헤어는 지난 1일부터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하와이, 뉴저지, 뉴욕 등 주요 5개 주에 위치한 코스트코 50개 지점에서 자사의 대표 제품인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를 선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국내 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2,000만 개 판매 신화를 기록한 폴리젠 샴푸 시리즈를 필두로 미국 시장 내 입지를 단단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노력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 2021년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11월에는 뉴욕에 위치한 얼루어 스토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온·오프라인 시장 전방위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오고 있다.
향후에도 미국 내 매장 확대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미국 내 첫 오프라인 매장 진출은 미국 내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전문성을 토대로 K-두피케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블루웨이브스트래티지, 아테나자산운용과 글로벌 확장 MOU 체결
- 국보디자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안전보건경영 인증 획득
- 한국메디칼푸드, 케어밀 스틱젤 3종 선물세트 연말 프로모션 진행
- 푸드올로지, K-이너뷰티 글로벌 표준 제시…"해외 시장 공략 본격화"
- 김기범 홀트아동복지회 탑리더스 위원, 한부모가족 지원 ‘김기범 기금’ 전달
- 고려아연 美 제련소에 힘 싣는 정부...시장도 "한미 동맹 상징 자산" 평가
- 위드포인츠, 40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 A 투자 유치…"자동화 기술 고도화"
- "국가유산 보존"…현대모비스, 이색 사회공헌활동 '눈길'
- 인노바드, 북촌 위크앨리서 허먼밀러 단독 팝업스토어 개최
- 룸 821, 대학생 전용 AI 학습 메이트 '페디'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라오스 기술통신부 방한단, 남원 SW미래채움 전북센터 방문
- 2산은, KDB V:Launch Closing 개최…"남부권투자금융본부 펀드 출자 규모 1000억원"
- 3블루웨이브스트래티지, 아테나자산운용과 글로벌 확장 MOU 체결
- 4IBK벤처투자-대신증권 ‘넥스트 밸류업 펀드’ 공동 결성
- 5국보디자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안전보건경영 인증 획득
- 6한국메디칼푸드, 케어밀 스틱젤 3종 선물세트 연말 프로모션 진행
- 7김원종 전 청와대 행정관, 제9대 남원시장 출마 선언
- 8푸드올로지, K-이너뷰티 글로벌 표준 제시…"해외 시장 공략 본격화"
- 9김기범 홀트아동복지회 탑리더스 위원, 한부모가족 지원 ‘김기범 기금’ 전달
- 10부산도시공사, '2025년 제8회 BMC 청렴골든벨'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