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가을 맞이 두피 홈케어 기획전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3-10-20 11:57:08
수정 2023-10-20 11:57:08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오는 23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철 두피 홈케어 솔루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닥터포헤어가 지난 10년 간 운영해 온 두피관리센터의 전문 노하우를 담은 3가지 솔루션을 홈케어 세트로 구성해 새롭게 선보였다.
닥터포헤어를 대표하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폴리젠 오리지널’은 32% 할인된 가격의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선보이며, 천연 사해소금을 담은 저자극 두피 딥클렌저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와 뿌리는 두피 영양제 ‘폴리젠 토닉’은 각각 33%, 2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두피에 건강한 자극을 주고 올바른 샴푸 습관 형성을 도와줄 ‘클렌징 테라피 브러쉬’가 선착순 증정된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서는 민감성 두피를 위한 ‘피토테라피’와 피지케어 특허성분을 담은 지성 두피용 ‘피토프레시’ 라인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지난 10년 간 사람의 두피와 탈모만을 연구해 온 닥터포헤어의 우수한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가을철 머리 빠짐이나 건조한 두피가 고민이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획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 김성환 환경부 장관, 낙동강 오염 오명 영풍 석포제련소 찾아 '질타'
- '민폐 카공족'에 칼 빼든 스타벅스…"프린터·칸막이 사용 제한"
- 김남근 의원 “MBK의 홈플러스 사태, 국민연금 손실 철저히 점검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2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3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4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5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6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7‘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8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9“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10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