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10 on 10’ 쇼핑 위크 연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는 29일까지 2023 ‘10 on 10’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10 on 10’ 쇼핑 위크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매년 10월 진행하는 특별 쇼핑 행사다.
패션, 디자인, 서적, 뷰티, 미식 등 다양한 문화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쇼핑 위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10 on 10’ 그래픽을 적용한 미니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고, 10 꼬르소 꼬모 서울 에비뉴엘점에는 매장 구매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미니 포토 부스를 추가로 운영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쇼핑 위크를 통해 퍼피웨어 브랜드 ‘멀로’와 협업한 신상품도 출시한다. 멀로는 산책 문화를 기반으로 다양한 퍼피웨어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10 꼬르소 꼬모X멀로 협업 컬렉션은 푸퍼 재킷, 리쉬, 하네스, 보울백, 풉백 등 반려견과 관련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한편,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톰 브라운’의 20주년을 기념한 특별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3층 갤러리 스페이스에서 진행되며, 톰 브라운 20주년 기념 서적을 비롯해 8개의 아카이브 룩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10 on 10’ 쇼핑 위크를 맞아 고객을 위한 쇼핑 혜택은 물론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톰 브라운’ 20주년 기념 전시를 마련했으며, 브랜드가 구축해 온 세계관과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T, 고객 잡아라…'스타벅스·파리바게뜨' 릴레이 할인
- 폭염에 장바구니 물가 비상…정부, 배추·과일 등 물가 관리 총력
- 의대생 1년 반 만에 복귀…의사·교수단체 "존중과 지원 필요"
- 올해 서울 아파트, 거래 가장 많이 늘어난 구간은 '26억 이상'
- 쿠팡 로켓배송, 인구감소지역 중소기업 성장 이끌어
- 포스코, 사우디 아람코 플랜트에 HIC 강재 첫 납품
- 대우건설, 천호동 532-2 일대 재개발사업 시공사로 선정
- 수도권·지방 격차 확대…전셋값 양극화 심화
- 상반기 LCC 국제선 탑승객, 대형항공사 3년 연속 추월
- LG유플러스, 한전과 맞손…1인가구 돌봄사업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T, 고객 잡아라…'스타벅스·파리바게뜨' 릴레이 할인
- 2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5, 방신실 최종 우승
- 3폭염에 장바구니 물가 비상…정부, 배추·과일 등 물가 관리 총력
- 4의대생 1년 반 만에 복귀…의사·교수단체 "존중과 지원 필요"
- 5대표이사부터 바꾸는 코스닥 M&A…자금조달 차질에 '혼선'
- 6코스피 공매도 잔고 9조 돌파…3개월 새 2배 급증
- 7수성구 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국마사회 대구지사, 지역 주민 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 8김한종 장성군수, 11개 읍·면 순회 '이장과의 소통 간담회' 진행
- 9장성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칭 '스미싱' 경고
- 10영덕군-박형수 국회의원, 2026년 국비 확보 정책협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