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 진행
베트남 쭝웬레전드그룹(TNG)의 인스턴트커피 브랜드 ‘G7커피’가 올해 20주년을 기념해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G7커피 20주년, K-레시피로 다시 태어나다’를 주제로 대한민국의 홈 바리스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G7커피를 활용해 나만의 크리에이티브한 G7커피 레시피를 만들고, 레시피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는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되며, G7커피만의 풍부한 바디감과 고품질의 원두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레시피를 통해 K-콜라보 의미를 전달하면 된다.
또한 1차는 G7커피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로 Top15 레시피를 선정하며. 오는 11월 15일까지 참가할 수 있다. 이어진 2차에서는 G7커피 K-콜라보 Top15 중 Top5 대국민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며, 11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투표를 진행한다. 최종 Top5는 12월 1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는 G7커피 제조사 쭝웬레전드그룹 내부 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Top15에게는 스탠바이미GO와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Top5 대국민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G7커피 브랜드 굿즈와 제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유튜버 꿀키가 G7커피로 만드는 ‘꿀키’s HOME CAFE RECIPE’를 제작, 선공개해 챌린지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꿀키는 약 21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요리 유튜버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부터 영화나 드라마 속 요리를 재현하는 과정들을 영상으로 제작해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G7커피 20주년을 맞아 한국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를 개최하게 됐다”며, “많은 분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G7커피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여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7커피는 베트남 인스턴트 커피 기업 ‘쭝웬레전드그룹’의 커피 브랜드로, 오랜 노하우와 최첨단 커피 기술 및 전통 비법인 ‘오리엔탈 레시피’를 첨가한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