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광고 모델로 ‘이효리’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3-11-06 08:31:42
수정 2023-11-06 08:31:42
정의준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이 가수 이효리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비비랩 더 콜라겐’ TV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비비랩 더 콜라겐’은 비비랩의 스킨 카테고리 제품으로 전문성을 강화해 건강기능식품 제품으로만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인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더블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이효리를 모델로 발탁한 롯데온과 두 번째 광고 브랜드로 선정된 리복이 이효리 효과를 몸소 체험 중”이라며 “이번 ‘비비랩 더 콜라겐’을 시작으로 전속모델 이효리와 함께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 국가철도 ‘광주 신산업선’ 정책토론회 연다
- 2전남보건환경원, 감염병 병원체 진단 3년 연속 최우수
- 3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4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 5하다라보, ‘촉촉탱글 젤리피부’ 캠페인 전개
- 6비글즈-안양 정관장, AI 굿즈로 팬 소통…“구단 콘텐츠 개선”
- 7전남도, 농산물산지유통센터 2개소…국비 10억 확보
- 8에스티큐브 “대장암 1b상 결과 전원 종양 감소”
- 9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노티드와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10카카오모빌리티, 택시기사 가족 위한 코딩 캠프 ‘주니어랩 5기’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