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텐포켓 키즈' 위한 브랜드 키즈라인 '인기'
11월11일부터 6일간 라코스테 키즈 미입점 단독전 운영
[광주=김준원 기자] 저출산 시대에 태어난 귀한 아이를 위해 부모와 친척·지인들까지 10명의 지갑을 연다는 이른바 ‘텐포켓 키즈(Ten Pocket Kids)’가 늘어나면서 브랜드 키즈라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SNS를 즐기는 MZ세대 부모의 ‘패밀리룩’ 연출을 위한 적극적인 소비로 성인복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키즈라인이 다채로워지고 있는 추세다.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광주신세계는 본관 6층 국내·외 아동 브랜드 매장과 더불어 1층 이벤트홀과 7층 남성패션 매장에서도 다양한 키즈라인을 선보인다.
먼저 광주신세계는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지역에서 최초로 라코스테 키즈 미입점 단독전을 연다. 라코스테는 프랑스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로 폴로 셔츠, 스니커즈 등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본관 1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단독전은 지역 백화점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부모가 아이와 함께 브랜드를 경험하고자 하는 요즘 브랜드 키즈라인 수요에 따른 것이다.
더불어 광주지역에서 선보이는 ‘파타고니아’ 키즈라인도 인기다. 파타고니아는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로, 캠핑과 등산 등 활동량이 많은 야외활동에 적합한 가벼운 착용감과 실용성을 지닌 제품들이 대표적이다.
현재 파타고니아 키즈는 한국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타고니아 키즈 모노 스토어’를 비롯해 단 2곳밖에 없는 상태다. 본관 7층 광주신세계에 입점된 파타고니아 키즈라인은 성별 구분 없는 유니섹스 상품들로 구성돼있으며 아이들이 직접 착용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역에서 유일하게 입점되어 있는 버버리 칠드런도 지난 2007년 오픈 이후 대표 명품 키즈라인으로서 꾸준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광주신세계는 본관 6층에서 국내 아동 브랜드뿐만 아니라 버버리, 랄프로렌, 타미힐피거 칠드런, 리틀 그라운드, 봉통(BONTON) 등 수입아동 매장과 성인 브랜드에서 확장된 MLB, 뉴발란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아디다스 등 아동스포츠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kimnew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역 농가 소득 효자 노릇 춘천지역먹거리직매장 “두 돌”
- 장애인과 동행, '우리 같이 숲길을 걸어요'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KIMES 2024에서 중소기업과 공동 개발한 첨단 보장구 제품 선보여
- 강원랜드, ‘아시아모델 페스테벌’국제 이벤트 유치
- TBN교통방송-관악FM 방송협업 업무협약 체결
- 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 인플루언서 팸투어 : 인생샷 스폿 발굴하기' 개최
- 영남이공대 화장품화공계열, 화학공학 대학생 Chem Frontier 창의설계 경진대회 3관왕 쾌거
- 경북테크노파크, 2024년(2023년 실적 평가) 테크노파크 경영실적평가, 설립 후 최초 4년 연속 최우수등급(S등급 )획득
- 대구대 글로벌브릿지 영재교육원 2025학년도 정보·융합·외국어 영재과정 신입생 모집
- 하윤수 교육감, 신정중 찾아 '찾아가는 부산말하는영어 1.1.1. 한마당' 행사 참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지역 농가 소득 효자 노릇 춘천지역먹거리직매장 “두 돌”
- 2수요예측 실패에 두번째 IPO 좌절 '케이뱅크' …"내년 초 재추진"
- 3장애인과 동행, '우리 같이 숲길을 걸어요'
- 4"대형마트에 억대 위스키가?" 롯데마트 '맥캘란 호라이즌' 판매 外
- 5“가마솥 오곡 비빔밥 즐겨요”…‘여주오곡나루축제’ 개막
- 6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KIMES 2024에서 중소기업과 공동 개발한 첨단 보장구 제품 선보여
- 7새 먹거리 찾아 나선 주류업계…뷰티·간편식 사업 진출
- 8"이커머스 판매대금 20일내 정산"…티메프 사태 재발 막는다
- 9“시세조회 넘어 중개서비스”…부동산 플랫폼 사업 확장
- 10‘유류세 인하’ 연장이냐 종료냐…기름값 촉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