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KBS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제작 지원
경제·산업
입력 2023-11-15 12:49:13
수정 2023-11-15 12:49:13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을 통해 2023 FW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 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인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 해방 드라마다.
올리비아로렌은 극중 주인공 ‘이효심’ 역을 맡은 배우 유이의 의상을 지원한다.
특히,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소재, 디자인의 제품들을 출시한 올리비아로렌은 드라마 속 유이의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선보이며, 이번 FW 컬렉션 신제품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지난 5일, 11일 방영된 13, 14회에서 배우 유이는 올리비아로렌의 ‘테잎 포인트 부클자켓’과 ‘타이 블라우스’를 착용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여성 시청자가 많은 주말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드라마 PPL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올리비아로렌만의 고감도·고품질 스타일을 제안하고, 3050 여성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 김성환 환경부 장관, 낙동강 오염 오명 영풍 석포제련소 찾아 '질타'
- '민폐 카공족'에 칼 빼든 스타벅스…"프린터·칸막이 사용 제한"
- 김남근 의원 “MBK의 홈플러스 사태, 국민연금 손실 철저히 점검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