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KBS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제작 지원
경제·산업
입력 2023-11-15 12:49:13
수정 2023-11-15 12:49:13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을 통해 2023 FW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 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인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 해방 드라마다.
올리비아로렌은 극중 주인공 ‘이효심’ 역을 맡은 배우 유이의 의상을 지원한다.
특히,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소재, 디자인의 제품들을 출시한 올리비아로렌은 드라마 속 유이의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선보이며, 이번 FW 컬렉션 신제품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지난 5일, 11일 방영된 13, 14회에서 배우 유이는 올리비아로렌의 ‘테잎 포인트 부클자켓’과 ‘타이 블라우스’를 착용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여성 시청자가 많은 주말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드라마 PPL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올리비아로렌만의 고감도·고품질 스타일을 제안하고, 3050 여성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美 연구팀 "밤에 더 자주 깨는 어르신, 다음 날 인지수행 능력 떨어져"
- 전 세계 가상자산 해킹 절반이 北소행…中은 '세탁소'
- 李대통령 "겨울철 사각지대 국민 보호…난방비·먹거리 지원 확대"
- 소비자 체감경기 나아졌나…출생 증가세 지속도 관심
- 美해군, 트럼프 '황금함대' 새 전함 발주…"외국조선사도 활용"
- "AI 보안으로 클라우드 시장 잡자"…구글, 14조원 보안 파트너십
- 기아 하청노동자 '불법파견' 판단, 항소심도 유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2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3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4대구가톨릭대병원, 328g 극초미숙아 191일만에 퇴원
- 5영덕군의회, 제318회 제2차 정례회 폐회
- 6압량초등학교, 찾아가는 SW사회공헌 프로그램 '경산압량 방문형 SW캠프' 실시
- 7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제 17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8계명문화대, 대구·경북 전문대 최초 학생 대상 ‘오픈형 ChatGPT’ 무료 제공
- 9임미애 국회의원, 2025년 국정감사 ‘5관왕’달성
- 10대구대 박물관, 문체부 대학박물관 진흥지원사업 ‘최우수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