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3-12-01 09:31:22
수정 2023-12-01 09:31:22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네오팜의 보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대표 제품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2023올리브영 어워즈’ 보디케어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에서 올 한 해 각 카테고리 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생크림 제형으로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라는 게 더마비 측의 설명이다.
더마비는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에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500ml)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한정판 더블 기획 세트를 12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결산 대규모 ‘올영세일’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화장품 애호가의 성지로 통하는 ‘2023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도 참여해 더마비 부스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더마비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올리브영 메인 고객층인 2030세대의 인기 제품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더마비는 바디 케어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누적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 보인다
- SSG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 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컨트롤 유니온, ESG 진단 서비스 ‘ESG Insight Plus’ 론칭
- 美 소비자심리지수 3년 만에 최악…셧다운 장기화에 경기 불안 심화
- 한국, 유엔 행정예산자문위원회 위원 연임
- 휘발유·경유 가격 2주 연속 상승…국제유가 하락에도 국내 반등세
- 교통·학군·개발 호재 갖춘 입지…'이수 더 써밋' 주거단지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