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시모나 및 호두마루 ‘2023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1-04 20:03:00
수정 2024-01-04 20:03:00
정의준 기자
0개
해태아이스는 제21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시모나와 호두마루 광고가 그랑프리와 TVCF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태아이스는 시모나 광고가 ‘2023년 대한민국광고 대상’, ‘2023년 디지털광고 대상’에 이어 ‘2023년 서울영상광고제’의 그랑프리까지 3관왕에 올랐다며, 해당 광고 캠페인은 조회수 520만회의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TVCF 인기상을 수상한 호두마루 광고는 네이마루와 놀랍도록 닮은 농구선수 전태풍과 함께 ‘네이마루에게 바치는 호두마루의 헌정 응원곡’을 콘셉트로 재치있게 구현됐다. 특히 중독성 있는 노래를 활용해 해태아이스의 마루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도 성공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태아이스는 2022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부라보콘 광고로 각종 광고상을 휩쓴데 이어 2023년 시모나 광고와 호두마루 광고의 폭발적인 흥행성공과 수상으로 다시 한 번 아이스크림 명가의 귀환을 알렸다”며 “두 광고는 한국광고의 형식과 수준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영상광고제 시상식은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한국임업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탄소중립 선도 역할 박차’
- 2존재감 커진 사모펀드…제2 고려아연 어디?
- 3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하이테크’ 조직 신설
- 4국감 선 이복현…우리금융 월권·직권남용 등 '뭇매'
- 5선수금 10조 달하는 상조시장…“제2 머지·티메프 우려”
- 6현대차-도요타, AI 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맞손’
- 7보훈공단, 캐릭터 행복이·태극이 스티커 무료 배포
- 8KGC인삼공사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9“K디자인 미래 만나요”…‘서울디자인’ DDP서 개막
- 10네카오, 3분기 실적 ‘희비’...“AI 혁신 관건”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