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시모나 및 호두마루 ‘2023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1-04 20:03:00
수정 2024-01-04 20:03:00
정의준 기자
0개

해태아이스는 제21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시모나와 호두마루 광고가 그랑프리와 TVCF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태아이스는 시모나 광고가 ‘2023년 대한민국광고 대상’, ‘2023년 디지털광고 대상’에 이어 ‘2023년 서울영상광고제’의 그랑프리까지 3관왕에 올랐다며, 해당 광고 캠페인은 조회수 520만회의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TVCF 인기상을 수상한 호두마루 광고는 네이마루와 놀랍도록 닮은 농구선수 전태풍과 함께 ‘네이마루에게 바치는 호두마루의 헌정 응원곡’을 콘셉트로 재치있게 구현됐다. 특히 중독성 있는 노래를 활용해 해태아이스의 마루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도 성공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태아이스는 2022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부라보콘 광고로 각종 광고상을 휩쓴데 이어 2023년 시모나 광고와 호두마루 광고의 폭발적인 흥행성공과 수상으로 다시 한 번 아이스크림 명가의 귀환을 알렸다”며 “두 광고는 한국광고의 형식과 수준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영상광고제 시상식은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골다공증 약물 투여 중단 길수록…‘턱뼈 괴사’ 발생 위험 감소
- "휴마시스에 127억 지급" 판결에…셀트리온, 항소 의사 밝혀
- 삼양식품, 中 첫 해외공장 착공…“현지 생산 본격화”
- 에너지공단 “온도주의 실천으로 에너지 절약해요”
- 이주비 대출도 6억 제한…건설사 재무 부담 ‘직격탄’
- 국내서 외면 받는 ‘푸조’…하이브리드로 소비자 발길 돌릴까
- 이마트24, 해외사업 ‘글쎄’…속도·성과 ‘미지수’
- ‘경영권 없는’ NXC 지분 매각 본격화…4.7兆에 팔릴까
- ‘3%룰’ 포함 상법 개정안, 국회 통과…“지주사 재평가”
- 대한임상보건학회, 우수기업·우수병원 선정 기준 확대…“전방위 지원 나선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성내 어울림 체육센터 준공…'면 단위 기초생활 거점 역할'
- 2남원시보건소, 통합건강증진사업 3년 연속 '최우수 기관' 선정
- 3영남대 김민재 교수 연구팀, 차세대 AI 반도체 기술 개발
- 4대구행복진흥원, 청소년 어울림마당 '2025 청소년 FESTA' 성공적 개최
- 5추광엽 국제로타리 3700지구 총재, 영남대에 발전기금 기탁
- 6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스마트도서관 재구축 및 배리어프리 자가대출반납기 도입
- 7대경경자청,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 內 푸드테크연구지원센터 첫삽
- 8대구행복진흥원, 취약계층 청소년·청년에게 교통비 2억원 지원
- 9이권재 오산시장 취임 3주년, 자족형 도시로 만들것
- 10오산시 ,유엔군 스미스부대 추도식 엄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