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분양 예정

롯데건설이 경기도 이천시 안층동 일원에 공급 예정인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의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는 지하 6층 ~ 지상 49층, 총 853세대 규모로 이중 아파트 801세대의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며, 남향위주의 배치와 4Bay 설계, 주거선호도가 높은 84~122㎡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앞서 공급된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와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스카이’에 이은 3번째 롯데캐슬로 이들 단지가 모두 준공되면 2,068세대에 이르는 초고층 대단지로 거듭나게 된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안흥지, 중리천, 중리천변 수변공원, 안흥유원지, 이천온천공원 등 풍부한 녹지 공간이 조성되어 있으며, 대형마트, 경기의료원 이천병원, 이천파티마병원, 신안흥상업지구, 이천 구도심상권, 동파먹자골목, 관공서 등 도심형 인프라도 풍부해 생활 여건도 뛰어나다.
특히 경강선 이천역, 영동고속도로, 제2중부고속도로,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 이천종합터미널등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며, SK하이닉스, 신세계푸드,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팔도 등 다수의 기업들도 인접한 직주근접 입지도 갖췄다.
여기에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학군과 시립도서관, 시립박물관, 청소년문화센터 등 교육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되는 이천 청소년생활문화센터는 지하1층, 지상 4층의 규모로 이천시와 경기도교육청이 학생들을 위한 첨단기술 인재육성 공간, 청년 창업지원공간 등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는 이천 지역에서 앞서 공급된 롯데캐슬 단지들을 잇는 가장 완성된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상당하다”며 “우수한 입지의 미래가치와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더해져 기대감이 높은 만큼 랜드마크로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2월 오픈 예정인 견본주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 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 트럼프, 찰스 브라운 합참의장 전격 경질…후임 곧바로 지명
- 트럼프, 외국 디지털 규제 조사 대응…韓도 영향 받을까
- 野지도부, '尹파면 촉구대회' 개최…이재명 "주권자 힘 보여달라"
- 조태열, G20 계기 7개국 연쇄 양자 회담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