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 ‘프레시코드’ 샐러드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QUAT)를 운영하는 엔라이즈(대표 김봉기)가 프레시코드 샐러드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프레시코드 샐러드 정기배송은 12종의 다양한 샐러드를 당일 생산해 당일 발송하는 서비스로 매일 질리지 않고 식단을 구성할 수 있도록 신선한 야채와 보편적으로 선호하는 토핑을 선정하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한 끼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250g 이상 용량과 샐러드와 토핑을 분리 포장해 신선도가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정기배송 주기는 2주, 4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주기 내 1회씩 종류가 다른 샐러드 5개가 배송된다.
배송 대상 제품은 닭가슴살 아몬드 샐러드, 갈릭 스파게티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리코타 닭가슴살 샐러드, 후레이크 베이컨 리코타 샐러드 등 총 12종이다.
또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월 한 달간 다이어트와 변비 해소에 효과적인 기능성 착즙 주스 ‘푸룬주스’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면서 밥을 대신해 샐러드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하려는 이들이 빠르게 늘어났다”며 “모든 세대에서 샐러드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정기배송 서비스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기 엔라이즈 대표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탄생한 프레시코드 샐러드는 특허받은 세척 기술과 분리 포장을 적용해 품질을 향상시켰다”며 “정기배송의 편리함과 푸짐한 양, 할인 혜택을 통해 체계적인 식단관리를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 및 자세한 할인 내용은 콰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