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코리아, 기업용 모바일 터미널 출시…“유통·물류 등 작업 효율성 향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캔 엔진,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 전문기업 뉴랜드 AIDC의 한국 지사 뉴랜드코리아는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터미널 ‘NLS-MT95’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뉴랜드 AIDC의 기업용 모바일 컴퓨터인 ‘NLS-MT95’는 안드로이드 11의 파워와 고속 2.2㎓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결합해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5.2도 지원한다.
이 제품은 고속 LTE영상(ViLte, Video LTE)과 듀얼 SIM 듀얼 스탠바이를 모두 지원해 끊김 없는 연결과 통신망 커버리지를 보장해줄 전망이다. 이 다용도 장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서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바코드 스캔 기능을 갖춘 ‘NLS-MT95’는 견고한 디자인과 고릴라 글래스(Gorilla Glass)가 적용된 6.1인치 HD 디스플레이 화면을 갖추고 있어 야외 및 복잡하고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6.1인치 HD 디스플레이 화면 외에 멀티 포인트 정전식 터치 스크린도 지원해, 보다 우수한 낙하 성능과 더 높은 스크래치 저항력을 제공해준다.
‘NLS-MT95’는 저전력 설계로 보완된 6,0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사용 시간을 대폭 연장했다. 여기에 타입-C 포트로 급속 충전을 지원해준다. 충전 전력은 최대 18W다.
‘NLS-MT95’의 단단한 외관 하우징은 먼지와 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IP67 표준에 따라 밀봉돼 있으며, 1.5m 높이에서 콘크리트에 떨어뜨려도 낙하를 견딜 수 있다는 게 뉴랜드코리아의 설명이다.
제품 크기는 165(L)×78.5(W)×15.5(H)㎜이며 무게는 배터리 포함 287g이다.
뉴랜드코리아는 이 제품이 유통, 물류 등의 분야를 비롯해 현장 이동성이 요구되는 산업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태호 뉴랜드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에 선보인 NLS-MT95는 안드로이드11 운영체제와 2.2㎓ 옥타코어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특히 고속 ViLte 및 듀얼 SIM 듀얼 스탠바이를 지원하고 있어 다양한 기업들의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충족시켜준다”고 설명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노사갈등에 공장폐쇄까지”…철강업계 위기감 ‘고조’
- “수소 생태계 활성화”…현대차, 공동협력 확대
- 삼성전자, 엔비디아 납품 ‘청신호’…“이재용 리더십 절실”
- 기후환경원, ‘대한민국 탄소포럼 2024’ 개최…‘탄소중립이슈 대응’ 주제
- 도요타 회장 "정의선 회장·현대차 축하"…한글 광고로 '응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동연, 스페인 마드리드 이사벨 디아스 아유소 주지사 만나… 협력 논의
- 2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3아라소프트, '카메룬 전자정부 역량 강화' 연수 진행
- 4“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5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6“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75대 은행 부실채권 5조 육박…고금리 장기화 여파
- 8“따뜻한 겨울”…계절 특수 못 누리는 패딩·난방株
- 9예금자보호한도 1억원 상향…‘머니무브’ 어디로
- 10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