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미스터포터’ 공식 브랜드관 오픈…“해외직구 서비스 역량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4-01-21 06:00:00
수정 2024-01-21 06:00:00
황혜윤 기자
0개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제휴 확대… 이달 초, 네타포르테 공개하기도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SSG닷컴이 국내 최초로 글로벌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22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초 여성 럭셔리 플랫폼인 네타포르테 공개에 이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계열 두 번째 공식 브랜드관 오픈이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론칭한 남성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톰 포드를 비롯한 500여 개 글로벌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 단독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아이템 등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 라인업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SSG닷컴은 미스터포터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하는 자체 브랜드 ‘미스터 피(Mr P.)’에 주목하고 있다. ‘미스터 피’는 아우터, 상하의, 슈즈, 벨트, 가방 등 광범위한 아이템을 취급한다. 높은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직구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김현정 SSG닷컴 해외직구 바이어는 “외화 결제, 교환 반품 등 배송 단계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믿고 사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해외직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2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 3김천시, 추석 맞이 자활생산품 특판 행사 개최
- 4영천 보현산댐 출렁다리, ‘100만 방문객’ 돌파
- 5"올 추석은 포항에서 즐기세요". . .포항시, 연휴 관광객 맞이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6경주시, 2025년 정책실명제 중점 관리 사업 43건 선정
- 7대구행복진흥원, 추석 연휴기간 어린이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풍성
- 8포항시, 경북 혁신·적극행정 경진대회 3관왕…도내 선도도시 위상 입증
- 9경희바이오제약, 경희원방사향단 베트남 몽골수출기념 할인행사
- 10영천시, ‘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챌린지 사업’ 성과 K-Geo Festa에서 홍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