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플러스 한우부터 스팸까지…카카오, 설 선물 할인 프로모션
선물하기, 최대 55% 할인 및 할인쿠폰…인기상품 900원 판매도
쇼핑하기, 29일까지 최대 94% 할인하는 ‘갑진년 값진 세일’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카카오 커머스CIC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내달 12일까지 ‘설 선물’ 프로모션 탭을 오픈한다. 1++한우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스팸 카카오 에디션’, ‘뉴 오쏘몰 바이탈’ 등 인기 선물 제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또 고객에게 설 선물을 추천해 주기도 한다.
구매금액별로 1만 5,000원,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탭에서 990원에 설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행운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등 ‘오늘의 추천 선물’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990원에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지난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첫 구매 전용 페이지’에서 인기 선물을 900원에 판매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는 오는 29일까지 ‘2024 갑진년 값진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선·건강식, 뷰티, 리빙, 여행, 가전 등 매일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4% 할인한다. 매일 선착순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도 내달 4일까지 ‘매일 설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리윤’,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뷰티 상품부터 오뚜기, 스타우브 등 식품 및 리빙 상품까지 총 67개 상품을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을 한다. 방송에서는 각 라이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추가 할인쿠폰, 사은품, 설 전용 포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가 열리는 당일에 상품 구매 시 카카오페이 결제 7% 즉시할인 혜택(결제 건당 최대 3만 원)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날 열릴 라이브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쇼핑포인트 1,000원을 지급하기도 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정성을 담은 설 선물부터 설 필수품과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카카오쇼핑에서 인기 상품과 특별한 혜택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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