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日 스트리트패션 더블탭스 협업 컬렉션 10일만에 '완판'
높은 퀄리티와 기술력 바탕 '심플하지만 유니크'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함께 지난달 27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 후 출시 약 10일만에 전량 완판 했다고 8일 밝혔다.
더블탭스는 1996년 일본 도쿄에서 설립된 스트리트 브랜드로, 과감한 컬러 배색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군복과 밀리터리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달 27일 두 브랜드가 선보인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현대적 캐주얼 스타일에 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봄, 여름 시즌 스타일로 선보인 바 있다.
컬렉션 상품들은 5가지 아이템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였다. 매끄럽고 건조한 촉감의 원단인 ‘헤비급 US코튼’으로 제작된 티셔츠와 표면을 고밀도로 짜내 탄력이 있는 소재인 ‘슈퍼 플리스(Super Fleece)’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맨투맨, 후드 스웨트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모든 아이템에는 더블탭스의 브랜드 컨셉 태그라인과 챔피온을 상징하는 ‘C로고’가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해당 상품들은 챔피온 롯데월드몰점에서만 한정수량 판매됐다. 첫 오픈 현장에서는 약 20~30명이 대기줄을 섰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출시 약 10일 만에 준비한 모든 물량이 판매될 정도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판매가 마무리 됐다.
챔피온 관계자는 “두 브랜드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챔피온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만나 완성된 특별한 컬렉션으로 선보였다”라며 “오픈 첫날에는 매장 앞에 대기줄이 길게 생길 정도로 챔피온과 더블탭스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만족스러웠다는 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샘, 집중력 높이는 공부방 책상 선택 꿀팁 공개
- S-OIL,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 부문 10년 연속 1위
- 특별한맛주식회사,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프리미엄 장류 시장 공략"
- 졸스, 선케어 매출 남미 비중 66% 차지…"강한 자외선 영향"
- “신도시도 중심 입지가 최고”…‘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발길 이어지는 이유
- 한국콜마,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 인제로얄칼슘, 국제문화교류재단과 취약계층·홀몸어르신에 칼슘 제품 기부
- 울산 옥동 생활권 새 아파트…'문수로 벽산 블루밍' 공급
- 영풍 장형진 고문, 소환 조사 없이 불송치…환경단체 '재수사' 촉구
- 삼양식품, '컬리푸드페스타 2025' 첫 참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덕 축산항 ‘블루시티’ 준공, 지역관광 중심 인프라 완성
- 2영덕군, ‘희망2026 나눔 캠페인’ 기부 행렬 이어져
- 3계명문화대 소방환경안전과, 중소기업 기술사관 육성사업 ‘전공체험의 날’ 운영
- 4영남이공대, 2026학년도 일학습병행과정 예비 신입생 대상 적응력 강화 캠프 운영
- 5대구대, 2025학년도 경상북도형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 6남원시, 버려진 건물의 기적…'국무총리상' 수상
- 7한샘, 집중력 높이는 공부방 책상 선택 꿀팁 공개
- 8임실 산타축제, 먹거리·교통체계 대폭 업그레이드
- 9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 10순창군, 공립미술관 설립타당성 사전평가 '적정' 통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