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日 스트리트패션 더블탭스 협업 컬렉션 10일만에 '완판'
높은 퀄리티와 기술력 바탕 '심플하지만 유니크'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함께 지난달 27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 후 출시 약 10일만에 전량 완판 했다고 8일 밝혔다.
더블탭스는 1996년 일본 도쿄에서 설립된 스트리트 브랜드로, 과감한 컬러 배색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군복과 밀리터리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달 27일 두 브랜드가 선보인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현대적 캐주얼 스타일에 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봄, 여름 시즌 스타일로 선보인 바 있다.
컬렉션 상품들은 5가지 아이템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였다. 매끄럽고 건조한 촉감의 원단인 ‘헤비급 US코튼’으로 제작된 티셔츠와 표면을 고밀도로 짜내 탄력이 있는 소재인 ‘슈퍼 플리스(Super Fleece)’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맨투맨, 후드 스웨트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모든 아이템에는 더블탭스의 브랜드 컨셉 태그라인과 챔피온을 상징하는 ‘C로고’가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해당 상품들은 챔피온 롯데월드몰점에서만 한정수량 판매됐다. 첫 오픈 현장에서는 약 20~30명이 대기줄을 섰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출시 약 10일 만에 준비한 모든 물량이 판매될 정도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판매가 마무리 됐다.
챔피온 관계자는 “두 브랜드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챔피온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만나 완성된 특별한 컬렉션으로 선보였다”라며 “오픈 첫날에는 매장 앞에 대기줄이 길게 생길 정도로 챔피온과 더블탭스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만족스러웠다는 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제품 궁금증 풀어드려요"…혼다코리아, ‘라이더스 토크쇼’ 성료
- 마움프린팅, 친환경 소재 식품포장 패키지 시스템 구축
- 韓·日 재계 "수소 협력 확대"…공동성명 채택
- DL이앤씨, 내달 뉴홈 단지 'e편한세상 내포 퍼스트드림' 공급
- [부고] 한승헌 그룹장 (GS건설 법무그룹장) 부친상
- 롯데칠성음료, ‘2024 한국IR대상’ 우수상 수상
- 한국앤컴퍼니그룹, 이동 어려움 해소 위해 복지시설에 차량 지원
- ‘K-인디 뷰티’ 헉슬리, 미국 코스트코 400개 입점 확정
- 카카오모빌리티-삼성물산, ‘주거단지·빌딩 내 로봇 및 주차 솔루션 협력’ 협약 체결
- 현대차, 배터리 개발 기술인력 신규 채용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네네치킨, 자사앱 주문 ‘캠프닉 경품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 2"신제품 궁금증 풀어드려요"…혼다코리아, ‘라이더스 토크쇼’ 성료
- 3마움프린팅, 친환경 소재 식품포장 패키지 시스템 구축
- 4韓·日 재계 "수소 협력 확대"…공동성명 채택
- 5바른수면연구소, 서진원 소장 기획 ‘베스트슬립 수면콘서트’ 오는 24일 개최
- 6부산 KCC 이지스 프로농구단 홈 개막전 내일 개최
- 7COS, 발레에서 영감 받은 ‘AW24 아틀리에 컬렉션’ 공개
- 8DL이앤씨, 내달 뉴홈 단지 'e편한세상 내포 퍼스트드림' 공급
- 9한승헌 그룹장 (GS건설 법무그룹장) 부친상
- 10롯데칠성음료, ‘2024 한국IR대상’ 우수상 수상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