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일주일간 매일 카테고리별 할인전
카카오톡 쇼핑하기, 25일까지 ‘쇼핑톡공대’…최대 94% 할인
카카오쇼핑라이브, 25일까지 ‘뷰티위크’…29개 인기 뷰티 브랜드 라방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가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봄 맞이 프로모션(사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쇼핑톡공대’ 프로모션을 연다. 일주일 동안 매일 오후 5시에 가공식품, 가전, 이너뷰티, 여행∙e쿠폰, 리빙∙유아동, 패션∙스포츠, 신선식품 카테고리 할인 기획전을 차례로 오픈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카카오톡 쇼핑하기만의 특별 할인가인 ‘톡딜가’에 선착순 10% 할인쿠폰을 더해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 햇반, LG전자 gram, 하기스 기저귀, 폴로, 나이키, 제철 과일 등 품목이 다양하다.
상품 추천 이벤트도 준비됐는데, 상품 페이지 내 동전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면 카카오톡 등으로 해당 상품을 공유할 수 있다. 이때 내가 공유한 상품을 다른 사람이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 건당 최대 1만 원을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받는 이벤트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최다 공유자 100명은 추후 50% 할인쿠폰도 지급받을 수 있다고 카카오는 강조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도 ‘뷰티위크’를 진행한다. 기초∙색조 메이크업부터 헤어∙바디케어, 향수까지 총 29개의 인기 뷰티 브랜드 라이브를 방송한다.
이를 통해 라이브 전용 혜택, 라이브 당일 카카오페이로 상품 구매 시 7%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추가 증정 혜택을 모은 '1+1 Zone'과 핫한 브랜드를 모은 '신상 Zone'에서는 취향대로 라이브를 골라 볼 수도 있다.
각 라이브에선 가격 할인 외의 혜택도 있다고 카카오쇼핑은 전했다.
19일에 열리는 MAC 라이브에선 립 제품 구매 시 미니 립스틱을 증정하고, 구매자 전원에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한 20일 메종 마르지엘라 라이브 중 향수를 구매하면 메종 마르지엘라 플랫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준다.
21일 휩드 라이브에선 팩클렌저 2+1 혜택과 라이브 중 구매 시 팩스크럽 3종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필요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까지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정비센터 공사장서 무너진 합판에 맞아 40대 중상
- 최태원 “메가 샌드박스 만들자”…미래산업포럼 발족
- ‘10주년’ 솔루엠, 전장 사업 강화…“매출 3조 목표”
- KF-21 기술유출 수사 ‘표류’…KAI, 인니 대신 UAE?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집중…“가성비 전략 한계”
- ‘K배터리’, 생존 전략 다시 짠다…ESS서 활로 모색
- 악성 미분양, 11년만 ‘최대’…건설사 줄도산 공포
- LG전자, 3년 만에 ‘전기車 충전기’ 사업 철수
- 타이완관광청, '2025 타이완 B2B 관광설명회' 개최
- 코넷, 고팍스 KRW 마켓 상장…독자 메인넷 기반 국내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