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일주일간 매일 카테고리별 할인전
카카오톡 쇼핑하기, 25일까지 ‘쇼핑톡공대’…최대 94% 할인
카카오쇼핑라이브, 25일까지 ‘뷰티위크’…29개 인기 뷰티 브랜드 라방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가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봄 맞이 프로모션(사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쇼핑톡공대’ 프로모션을 연다. 일주일 동안 매일 오후 5시에 가공식품, 가전, 이너뷰티, 여행∙e쿠폰, 리빙∙유아동, 패션∙스포츠, 신선식품 카테고리 할인 기획전을 차례로 오픈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카카오톡 쇼핑하기만의 특별 할인가인 ‘톡딜가’에 선착순 10% 할인쿠폰을 더해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 햇반, LG전자 gram, 하기스 기저귀, 폴로, 나이키, 제철 과일 등 품목이 다양하다.
상품 추천 이벤트도 준비됐는데, 상품 페이지 내 동전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면 카카오톡 등으로 해당 상품을 공유할 수 있다. 이때 내가 공유한 상품을 다른 사람이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 건당 최대 1만 원을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받는 이벤트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최다 공유자 100명은 추후 50% 할인쿠폰도 지급받을 수 있다고 카카오는 강조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도 ‘뷰티위크’를 진행한다. 기초∙색조 메이크업부터 헤어∙바디케어, 향수까지 총 29개의 인기 뷰티 브랜드 라이브를 방송한다.
이를 통해 라이브 전용 혜택, 라이브 당일 카카오페이로 상품 구매 시 7%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추가 증정 혜택을 모은 '1+1 Zone'과 핫한 브랜드를 모은 '신상 Zone'에서는 취향대로 라이브를 골라 볼 수도 있다.
각 라이브에선 가격 할인 외의 혜택도 있다고 카카오쇼핑은 전했다.
19일에 열리는 MAC 라이브에선 립 제품 구매 시 미니 립스틱을 증정하고, 구매자 전원에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한 20일 메종 마르지엘라 라이브 중 향수를 구매하면 메종 마르지엘라 플랫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준다.
21일 휩드 라이브에선 팩클렌저 2+1 혜택과 라이브 중 구매 시 팩스크럽 3종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필요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까지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