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프리우스' 2024 올해의 차 2관왕 기념 서비스 캠페인
부품 및 공임 10% 할인, 액세서리 품목 15% 할인도
프리우스 계약 시 특별 혜택 제공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토요타코리아는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Car of the Year 2024)에서 프리우스가 2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3월 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토요타 5세대 프리우스는 ‘하이브리드 리본(HYBRID REBORN)’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이번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에서 ‘올해의 디자인’, ‘올해의 하이브리드 크로스오버’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한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토요타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GR 수프라와 토요타 86 및 액세서리 패키지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5세대 프리우스를 계약한 고객에 대해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토요타 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5월까지 출고 시 토요타 고객 앱 ‘요! 토요타(Yo! Toyota!)’에서 사용 가능한 30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기존 토요타 고객이 소개한 신규 고객이 프리우스 구매 계약 후 5월까지 출고 시에는 소개자인 기존 고객에게 10만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중고차 보유 고객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토요타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유상점검 항목 40여개에 대한 무상점검 ▲차량 살균 소독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 5세대 프리우스가 2관왕을 수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 및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