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광고 모델로 ‘안은진’ 발탁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브랜드 현대큐밍은 전통 렌탈 품목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샤워필터 등 생활가전 외에도 식기세척기, 펫가전, 에어드레서와 같은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새로운 렌탈 상품을 소싱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최근 현대큐밍은 가전 렌탈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시불 판매와 다양한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해 생활의 편리함을 전달하고, 삶에 생기를 불어넣겠다는 의미를 담아 ‘생활을 다채롭게’라는 슬로건을 제시했다. 이에 안은진 모델 발탁을 계기로 현대큐밍의 메시지를 널리 전하며 현대큐밍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렌탈사업의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대큐밍은 이달 안으로 12가지 색상 조합으로 출시되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 ‘딜라이트’를 출시하고 다음 달까지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여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현대큐밍과 광고 모델 안은진의 첫 광고는 상반기 중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홍성웅 대표는 “현대큐밍의 올 한 해는 신제품들이 연달아 출시하는 바쁜 한 해가 될 것이다”라며 “상반기 출시하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를 통해 정수기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보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 강동경희대병원, 부정맥클리닉 개소…약물부터 최첨단 시술까지 가능
- 폐암 재발 위험 '인공지능'으로 1년 앞서 예측한다
- 폐암약 ‘렉라자’, ‘타그리소’와 승부…약값이냐 내성이냐
- 기생충 감염이 옛말? ‘희귀 감염’은 오히려 사례 늘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마트, 퀵커머스 서비스 본격 확대…"상품수 늘리고 '멀티 채널' 활용"
- 2신세계百, 프리미엄 추석 명절 세트 '5스타' 선봬
- 3하반기 채용시장 ‘흐림’…500대 기업 60% "신규채용 계획 없어"
- 4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5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6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7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8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9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10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