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광고 모델로 ‘안은진’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4-03-11 10:16:47
수정 2024-03-11 10:16:47
정의준 기자
0개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브랜드 현대큐밍은 전통 렌탈 품목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샤워필터 등 생활가전 외에도 식기세척기, 펫가전, 에어드레서와 같은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새로운 렌탈 상품을 소싱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최근 현대큐밍은 가전 렌탈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시불 판매와 다양한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해 생활의 편리함을 전달하고, 삶에 생기를 불어넣겠다는 의미를 담아 ‘생활을 다채롭게’라는 슬로건을 제시했다. 이에 안은진 모델 발탁을 계기로 현대큐밍의 메시지를 널리 전하며 현대큐밍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렌탈사업의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대큐밍은 이달 안으로 12가지 색상 조합으로 출시되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 ‘딜라이트’를 출시하고 다음 달까지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여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현대큐밍과 광고 모델 안은진의 첫 광고는 상반기 중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홍성웅 대표는 “현대큐밍의 올 한 해는 신제품들이 연달아 출시하는 바쁜 한 해가 될 것이다”라며 “상반기 출시하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를 통해 정수기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보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 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 소아 크론병, 혈액 검사로 치료 반응 예측한다
- "복강경 대장암 수술 후 삶의 질 회복… 6주면 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