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2024 이스터 지프 사파리’ 콘셉트카 티저 공개“…지프·오프로드 마니아 연례 행사”

경제·산업 입력 2024-03-11 16:27:48 수정 2024-03-11 16:27:48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지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모든 SUV의 시작이 슬로건인 지프가 현지시간 23일부터 31일까지 미국 유타주 모압에서 개최되는 ‘2024 이스터 지프 사파리를 앞두고 콘셉트카 티저를 7일공개했다.

 

올해 58회째를 맞은 이스터 지프 사파리(EJS)’는 지프 브랜드와 오프로드 마니아들을 위한 연례 행사다. 지프 오너들이 극한의 장애물과 코스를 탐험하며 오프로드 주행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 지프는 브랜드 가치와 역사, 미래 지향성을 공유할 수 있는 콘셉트카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순정 부품 OEM 업체 모파의 지프 전담 부품 사업부 JPP와 협업해 선보이는 만큼 지프 오너뿐 아니라 전 세계 오프로드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한 2024 EJS 티저는 올해 축제 현장서 선보일 콘셉트카의 부분 스케치 이미지다. 첫 번째 스케치에서는 강렬한 붉은색 외관과 거대한 공기흡입구, 흐릿하게 적힌 숫자 ‘392’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스케치는 녹색 외관에 ‘WILLYX’라고 새겨진 측면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콘셉트카 부분 스케치는 전설적인 오프로드 성능’, ‘독보적인 헤리티지’, ‘강렬한 색상’, 그리고 모험에 어울리는 추진력2024 EJS 행사의 네 가지 테마를 담았다.

 

지프는 트레일 마커티저 시리즈를 연달아 공개하며 다가올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