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출시…“달콤한 봄바람과 함께 즐기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4-03-12 16:31:20
수정 2024-03-12 16:31:20
황혜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봄을 맞아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손잡고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허쉬 크리미 밀크 초콜릿’을 이디야커피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음료인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 3종으로 구성했다.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는 우유에 허쉬 코코아파우더를 활용해 만든 초콜릿소스와 크림이 어우러진 음료다.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는 딸기와 초콜릿 크림이 조화를 이룬 음료다.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는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과 바닐라 향을 더해 커피와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은 음료 위에 허쉬 초코픽을 꽂았다는 특징이 있다.
신제품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과 더불어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달콤한 맛으로 따뜻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허쉬와 함께한 초콜릿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새로운 맛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oinW, 라리가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대만·홍콩서 활동"
- MBK, ‘차입매수’ 오스템임플란트 순익 급감에도 ‘1000억 배당’
- 워크데이 “韓기업, 경제 성장 촉진 위해 스킬 기반 채용 우선”
- KGM, 사모전환사채 전환 청구 및 자본금 감액 정정 공시
- “백종원 만나게 해줄게”…더본코리아, ‘술자리 면접’ 논란
- 중기부, 2025 원스톱기업지원박람회 개최
- 중진공, 산불 피해 중소벤처기업에 재해자금 지원
- 정의선 회장, 메리 바라 GM 회장과 美매체 포럼 기조연설
- 중기부, 온라인수출 공동물류 사업 공고
- 중소기업중앙회, 신임 이사장 초청 간담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