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트 에디션 작가 구혜선, 페스티버와 작품을 담은 모바일 굿즈 컬렉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3-14 11:00:00
수정 2024-03-14 11:00:00
정의준 기자
0개
아트플랫폼 위아트(WEART)의 에디션 작가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구혜선이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와의 협업해 작품을 담은 모바일 굿즈 컬렉션을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바일 굿즈 컬렉션은 구혜선 작가의 작품을 담은 폰케이스, 키링, 웨어러블 케이스 등 일상에서도 작품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으로 ‘Time is mine’ 이라는 이름의 시리즈 작품은 구혜선 작가가 어린 친구들을 관찰하며 밝은 색감의 자유분방한 구성요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구혜선 작가의 뜻으로 노인복지에 기부될 예정이다.
위아트 총괄 큐레이터는 “이번 컬렉션은 기존에 구혜선 작가가 작업하던 흑백의 방식을 벗어나 밝은 색감을 사용했다는 것이 팬들에게도 신선하게 보여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판매수익의 일부는 기부될 예정이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혜선 작가와 페스티버의 이번 모바일 굿즈 컬렉션은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와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에디션 미술 작품은 위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2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3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4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5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6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7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8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9“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10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