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마스코트 '단디', '퍼즈업' 게임 캐릭터로 변신
경제·산업
입력 2024-03-18 16:03:46
수정 2024-03-18 16:03:46
김서현 기자
0개
엔씨 ‘퍼즈업’ X ‘NC 다이노스’ 이벤트 ‘NC파크 마블’ 진행
컬래버 기념 SNS 이벤트도 … 싸인볼, 그립톡, 치킨 증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엔씨소프트의 캐주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이하 퍼즈업)’가 오는 20일부터 NC 다이노스와 컬래버 이벤트 ‘NC파크 마블’을 진행한다.
퍼즈업은 ‘방향키’를 사용해 블록이 떨어지는 방향을 상하좌우로 변경할 수 있는, 엔씨의 3매치 퍼즐 게임이다.
퍼즈업은 NC 다이노스의 마스코트 ‘단디’를 신규 아미토이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NC파크 마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NC파크 마블 보드 게임을 진행하면 아미토이 단디와, 아미토이의 성장을 위한 '아미스톤'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엔씨는 컬래버를 기념해 퍼즈업 공식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용자는 22일부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와 댓글 달기 등을 통해 NC 다이노스 싸인볼, 퍼즈업 그립톡, 60계 치킨의 크크크 치킨 쿠폰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NC 다이노스 선수들의 응원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고 엔씨는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퍼즈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