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공개 “Z세대 소통 강화 차원”
아이돌인 고스트나인 이진우+우!아! 우연 케미
브랜드 첫 웹드라마 티저 영상 28일 공개
공개 기념 유튜브 채널 구독자 댓글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페인 로맨스는 주연 배우로 아이돌 그룹 고스트나인의 이진우와 우!아!(woo!ah!)의 우연이 출연한다. 오는 29일 첫 공개되는 1화에서는 이디야커피의 봄 시즌 한정 메뉴 ‘허쉬 초콜릿 음료’를 통해 부드럽고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디야커피의 이번 웹드라마는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제작한 콘텐츠로 아이돌 팬덤 문화의 하나인 팬픽(팬 픽션)을 주 소재로 한 로맨스 드라마다.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제품을 즐기며 써 내려가는 팬픽을 통해 그려지는 청춘 남녀의 로맨스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카페인 로맨스’ 방송을 기념해 티저 영상과 1화에서 구독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4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회차별 30명에게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카페인 로맨스’는 유튜브 시청 트렌드를 반영해 회당 7분가량의 6부작 숏폼 영상으로 제작했으며 매주 금요일 이디야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는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한 신선함으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자 이번 웹드라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가 공감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