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공개 “Z세대 소통 강화 차원”
아이돌인 고스트나인 이진우+우!아! 우연 케미
브랜드 첫 웹드라마 티저 영상 28일 공개
공개 기념 유튜브 채널 구독자 댓글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페인 로맨스는 주연 배우로 아이돌 그룹 고스트나인의 이진우와 우!아!(woo!ah!)의 우연이 출연한다. 오는 29일 첫 공개되는 1화에서는 이디야커피의 봄 시즌 한정 메뉴 ‘허쉬 초콜릿 음료’를 통해 부드럽고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디야커피의 이번 웹드라마는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제작한 콘텐츠로 아이돌 팬덤 문화의 하나인 팬픽(팬 픽션)을 주 소재로 한 로맨스 드라마다.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제품을 즐기며 써 내려가는 팬픽을 통해 그려지는 청춘 남녀의 로맨스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카페인 로맨스’ 방송을 기념해 티저 영상과 1화에서 구독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4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회차별 30명에게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카페인 로맨스’는 유튜브 시청 트렌드를 반영해 회당 7분가량의 6부작 숏폼 영상으로 제작했으며 매주 금요일 이디야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는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한 신선함으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자 이번 웹드라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가 공감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에 추월당한 韓 제약바이오…정부 R&D 지원 시급
- 도시정비 수주 경쟁 치열…건설사, 실적 개선 돌파구
- 출범·매각·통합 잇따라…LCC 시장, 대격변 본격화
- 상반된 2분기 실적 전망에…희비 엇갈린 '네카오'
- K조선, 선박 발주량 감소…'마스가' 로 반등 노리나
- 여 "노란봉투법, 8월 임시국회서"…벼랑 끝 내몰린 기업들
- 명품감정교육, 부업 넘어 ‘1인 창업’으로 이어진다
- 법원 “영풍 석포제련소 무분별한 폐기물 매립 지하수·하천 오염 가능성”
- 중기중앙회 "日 정부, '중소기업 포럼' 전폭 지원"
- 중기중앙회, 기업투자 분야 총괄 전문가 채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2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3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4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5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 6포항시, 호미반도권 1조원 규모 대형 관광개발 본격화
- 7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 8대구 달성군, 제2국가산업단지 예타 통과
- 9대구시, 제2국가산업단지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 10남원시, 한달살기 게스트 하우스 3차 입주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