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실시…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현대차는 캐스퍼 출고 고객 전용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은 캐스퍼 출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 무상점검 행사다.
이번 서비스는 엔진룸, 타이어 공기압, 등화장치 등 차량 전반을 점검하는 ‘차량 진단 점검 서비스’와 워셔액, 와이퍼, 에어컨 필터 등 간단한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소모품 교환 · 보충 서비스’로 구성된다.
케스퍼 헬스 케어 클럽은 4월 1일부터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 마이현대 앱을 통해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4월 1일 오전 9시 이후 확인 가능하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4월 20일 · 27일 양일간 하이테크센터를 비롯한 전국 주요 지역 25개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서비스를 받기 위해 대기하는 고객들이 직접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진공청소기, 차량 방향제, 타이어 광택제 등을 비치한 ‘셀프 케어 존’을 운영한다. ‘미션 존’도 운영해 간단한 세차 용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와 주유 쿠폰 5만원 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캐스퍼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 무상점검 행사로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며, “캐스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예금자보호한도 1억원 상향…‘머니무브’ 어디로
- 2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3“노사갈등에 공장폐쇄까지”…철강업계 위기감 ‘고조’
- 4“수소 생태계 활성화”…현대차, 공동협력 확대
- 5삼성전자, 엔비디아 납품 ‘청신호’…“이재용 리더십 절실”
- 6신한은행, 주거위기청년 지원을 위한 상생공간 ‘청년, 공간’ 개소
- 7정연욱 의원, 지역주민 목소리 듣는 ‘주민공감데이(Day)’ 열어
- 8KB국민은행, 해양생태계 보호를 위한 바다숲 2호 조성
- 9기후환경원, ‘대한민국 탄소포럼 2024’ 개최…‘탄소중립이슈 대응’ 주제
- 10도요타 회장 "정의선 회장·현대차 축하"…한글 광고로 '응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