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3주년 기념해 인기 메뉴 재출시”
고객들의 오랜 요청으로 과거 인기 메뉴 ‘돌아온 플랫치노’ 3종 재출시
‘5,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당첨 확률 100% 고객 감사 이벤트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오는 4월 1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인기 메뉴 재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의 요청에 응답하고자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플랫치노 3종을 재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 ‘돌아온 플랫치노’ 3종은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 배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로 고객들에게 화제를 모았던 인기 메뉴들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했다는 설명이다.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는 입팝핑캔디와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특징이며, 배 플랫치노는 나주 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자두 플랫치노는 자두 과육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고 밝혔다.
재출시와 더불어 창립 2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스물셋 이디야,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경품은 ‘위글위글 젤리백’, ‘아메리카노(L) 교환권’, ‘음료 할인권’ 등으로 구성했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 내 스크래치 쿠폰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자체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에서도 4월 매주 월요일(1, 8, 15, 22, 29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돌아온 플랫치노 3종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최소 300원부터 최대 3,7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은 7일 동안 픽업, 배달주문에 할 수 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전국 매장에 창립 23주년 기념 포스터를 게시할 예정이다. 또 매장 근무자의 핀버튼 패용으로 근무자에게는 브랜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매장 이용 고객에는 감사의 의미를 전한다는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오랫동안 사랑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다양한 23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