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나를 위한 7일간의 혜택 '포 미 위크'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4-04-08 11:09:57
수정 2024-04-08 11:09:57
김서현 기자
0개
14일까지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 시 할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오는 14일까지 ‘포 미 위크(For Me Week)’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준다. 명품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 리빙, 가공 식품 등이 참여하는 브랜드 기획전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월, 수, 금 오전 10시에 구매 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10% 할인 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아침 10시에는 ‘24시간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고 카카오는 전했다.
또한,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카드로 결제 시 1인당 최대 3회까지 추가 10%의 할인되는 결제 혜택도 제공된다.
참여 브랜드로는 랑콤, 입생로랑, 맥(M.A.C), 라메르, 키엘, 바비브라운 등 명품 화장품이 있다. 마뗑킴, 마르디 메크르디, 우영미, 아페쎄(A.P.C.)등 MZ 세대에게 인지도가 높은 패션브랜드도 참여한다.
이외에도 메디큐브 에이지알, 스타벅스, LG생활건강 온더바디, 하겐다즈, 달바, 크리넥스, CJ제일제당 등 생활 밀착형 브랜드까지 참여한다는 소식이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 ‘인사돌’, 2025 국가산업대상 잇몸약 부문 대상 수상
- 풍림푸드, ‘굿모닝 풍림’ 캠페인 진행
- 일동제약그룹 새로엠에스, 비대면 진료 키오스크 ‘새로닥터’ 선보여
- 우듬지팜, 김호연 회장 신규 대표이사 선임
- 머크 라이프사이언스, ‘2025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 발굴 공모전’ 개최
- 삼진제약, 글로벌 시장서 차세대 ADC 신약 파이프라인 공개
- 기아, 5월 26만 9148대 판매…전년 대비 1.7% 증가
- GM 한국사업장, 5월 5만29대 판매…작년 12월 이후 첫 5만대 이상 판매
- 현대차, 5월 판매량 35만1174대…전년비 1.7%↓
- 르노코리아, 5월 총 9860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47.6% 증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국제약 ‘인사돌’, 2025 국가산업대상 잇몸약 부문 대상 수상
- 2부천세종병원, 최소침습 관상동맥우회술 200례 달성… 국내 첫 기록
- 3해남군의회, 11일 제344회 제1차 정례회 개회
- 4갑상선암, 불필요한 '고용량 방사성 요오드' 치료 줄인다
- 5장흥군, 제30회 바다의 날 행사 마무리
- 6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서울대 통합 50주년 나눔 골프대회’ 참석
- 7풍림푸드, ‘굿모닝 풍림’ 캠페인 진행
- 8안성시, 방범용 CCTV 성능 개선
- 9의왕시, ‘간병 SOS 프로젝트 사업’ 시행
- 10일동제약그룹 새로엠에스, 비대면 진료 키오스크 ‘새로닥터’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