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나를 위한 7일간의 혜택 '포 미 위크'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4-04-08 11:09:57
수정 2024-04-08 11:09:57
김서현 기자
0개
14일까지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 시 할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오는 14일까지 ‘포 미 위크(For Me Week)’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준다. 명품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 리빙, 가공 식품 등이 참여하는 브랜드 기획전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월, 수, 금 오전 10시에 구매 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10% 할인 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아침 10시에는 ‘24시간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고 카카오는 전했다.
또한,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카드로 결제 시 1인당 최대 3회까지 추가 10%의 할인되는 결제 혜택도 제공된다.
참여 브랜드로는 랑콤, 입생로랑, 맥(M.A.C), 라메르, 키엘, 바비브라운 등 명품 화장품이 있다. 마뗑킴, 마르디 메크르디, 우영미, 아페쎄(A.P.C.)등 MZ 세대에게 인지도가 높은 패션브랜드도 참여한다.
이외에도 메디큐브 에이지알, 스타벅스, LG생활건강 온더바디, 하겐다즈, 달바, 크리넥스, CJ제일제당 등 생활 밀착형 브랜드까지 참여한다는 소식이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마틱스 ‘올댓트래블’ 참가…체험형 부스로 스마트 예약 기술 공개
- 고려아연, 국내 유일의 전략광물 ‘공급망 생산기지’ 도약
- 동탄도시철도·GTX-C 수혜 기대…‘오산 세교 아테라’ 6월 분양
-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323억…전년比 19%↓
- 한국메나리니, 무좀치료제 ‘풀케어’ 론칭 12주년 기념 패키지
- ”SW 인재 육성”…현대차·기아, ‘소프티어 부트캠프 6기’ 모집
- 광교 아메리칸 스템프렙 국제학교, 신학기 입학설명회
- 온코닉테라퓨틱스, '자큐보' 위궤양 3상 임상 결과 첫 공개
- 美 약가 인하 행정명령에… 셀트리온 "바이오시밀러 시장 확대 기회"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69.1% 달성…아람코 모하메드 알 카타니 사장 현장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