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바이오텍, ‘비비드몽타주’ 론칭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 돌파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의 론칭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비드몽타주’는 16가지 기능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종합 비타민 ‘메타볼 프리미엄’, 비타민D와 비타민K를 한정에 담은 ‘디카디카 비타민 디’,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베리맛 젤리 형태의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어린이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위한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다양한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Action Creates Energy)’는 ‘비비드몽타주’의 브랜드 슬로건을 강렬한 컬러와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유튜브 공식 계정 공개 약 한달 만에 풀 버전 영상 230만 뷰 및 쇼츠 영상 119만 뷰를 기록, 총 3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달성했다.
다림바이오텍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비비드몽타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고, 이에 대한 공감과 호응이 높은 조회수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콘텐츠로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림바이오텍은 ‘비비드몽타주’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오는 2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및 광고 캠페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해 비비드몽타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러풀 충전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보건대학원 최고위과정, ‘헬스케어퓨처포럼 제4기’ 입학식 개최
- 美 뉴스위크 "세계 톱10 암병원…삼성서울 3위·서울아산 4위"
- 경희대병원 권병수 교수, ‘글로벌 의사과학자 양성사업’ 최종 선정
- 유전성 유방암, BRCA 유전자 변이로 발생…25세부터 검진 받아야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 시각화·콘텐츠 협업으로 K-컬처 도시 도약
- 2전남도, 도민과 광복 80년 다큐영화 '독립군' 관람
- 3수원시, 시민체감정책 의회와 함께 공동선언 추진
- 4안성시, 국정과제와 함께 시정 브리핑 가져
- 5인천 영종, 공항 품었지만 삶의 질 제자리
- 6김포 사우동, 뉴빌리지 사업 본격화..."노후 주거지 탈바꿈"
- 7민화 속 따뜻한 나눔…김종숙 작가, 가덕마을 전시관 초대전 개최
- 8“영천 농식품, 세계로”. . .영천시, 농식품 수출 활성화 간담회 개최
- 9의왕시, 출퇴근 전용 프리미엄버스 운행 시작
- 10국민건강보험공단, 소비자단체 대표자 간담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