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바이오텍, ‘비비드몽타주’ 론칭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 돌파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의 론칭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비드몽타주’는 16가지 기능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종합 비타민 ‘메타볼 프리미엄’, 비타민D와 비타민K를 한정에 담은 ‘디카디카 비타민 디’,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베리맛 젤리 형태의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어린이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위한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다양한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Action Creates Energy)’는 ‘비비드몽타주’의 브랜드 슬로건을 강렬한 컬러와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유튜브 공식 계정 공개 약 한달 만에 풀 버전 영상 230만 뷰 및 쇼츠 영상 119만 뷰를 기록, 총 3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달성했다.
다림바이오텍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비비드몽타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고, 이에 대한 공감과 호응이 높은 조회수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콘텐츠로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림바이오텍은 ‘비비드몽타주’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오는 2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및 광고 캠페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해 비비드몽타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러풀 충전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