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바이오텍, ‘비비드몽타주’ 론칭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 돌파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의 론칭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비드몽타주’는 16가지 기능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종합 비타민 ‘메타볼 프리미엄’, 비타민D와 비타민K를 한정에 담은 ‘디카디카 비타민 디’,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베리맛 젤리 형태의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어린이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위한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다양한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Action Creates Energy)’는 ‘비비드몽타주’의 브랜드 슬로건을 강렬한 컬러와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유튜브 공식 계정 공개 약 한달 만에 풀 버전 영상 230만 뷰 및 쇼츠 영상 119만 뷰를 기록, 총 3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달성했다.
다림바이오텍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비비드몽타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고, 이에 대한 공감과 호응이 높은 조회수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콘텐츠로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림바이오텍은 ‘비비드몽타주’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오는 2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및 광고 캠페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해 비비드몽타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러풀 충전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 암 진단 후에도 담배? 심근경색 위험 최대 64% 높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일산 후곡마을 재건축, 예비사업시행자로 한국토지신탁 지정
- 2"전기차 판매 질주"…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 달성
- 3풀무원, ‘아누가 2025’서 K푸드 선봬…유럽 시장 공략
- 4한국타이어, '카제박' 작가와 라우펜 소재 두 번째 디지털 콘텐츠 공개
- 5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6세븐일레븐, 외국인 수요 증대 맞춰 김밥, 두유 등 선봬
- 7고려대 의대, 세계 석학과 지식 교류의 장…'리서치 넥서스 프로그램' 개최
- 8현대건설, 모듈러 승강기 도입…'안전·품질' 확보
- 9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10박형준 부산시장, 부산새벽시장 상인들과 '조찬 소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