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웍스, ‘뷰티 유레카2’에서 진동 뷰티 디바이스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4-04-12 07:59:36
수정 2024-04-12 07:59:36
정의준 기자
0개

뷰티브랜드 글로웍스는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미주가 KBS Joy 뷰티프로그램 ‘뷰티 유레카2’에서 피부 관리 비결로 자사의 진동 뷰티 디바이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뷰티 유레카2’는 미주, 소이현, 에일리, 이채연이 다양한 뷰티템을 직접 검증하고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일 방송에서 3년만에 재결합한 러블리즈 미주는 화장을 잘 먹게 해주는 치트키 아이템으로 글로웍스의 진동뷰티디바이스와 명주실패드 패키지를 소개했다.
명주실 패드와 디바이스는 물리적 케어와 성분의 케미컬적 케어까지 2중 케어가 가능해 각질 및 요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화장을 잘 먹게 해주는 아이템으로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간편하게 헤드 교체만으로 클렌징 디바이스로 변신하는 글로웍스의 신제품 '4중 구조 클렌징 브러시'도 함께 소개됐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방송으로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저희 글로웍스의 편리함과 유용함을 알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괄사형 디바이스 등 더욱 스마트한 뷰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웍스는 뷰티유레카 시즌2 방영에 맞춰 쿠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웍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