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모델 안재형과 함께한 ‘2024 S/S 컬렉션 캠페인’ 추가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4-19 14:49:49
수정 2024-04-19 14:49:49
정의준 기자
0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모델 안재형과 함께한 ‘2024 S/S 컬렉션 캠페인’을 추가 공개했다.
2024 스프링 시즌에 이어 출시된 버커루의 2024 썸머 컬렉션은 1990년대 미니멀리즘이 반영된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체크 셔츠, 아이덴티티 데님 라인의 베스트와 와이드 데님 팬츠, 버커루만의 고유한 아메카지 무드 빈티지 아이템, 유틸리티적 요소가 가미된 고프코어 스타일의 에센셜 라인, 아이코닉한 락시크 디테일의 반팔 티셔츠 등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됐다.
버커루는 2024년 S/S 시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박제니, 안재형, 장호빈을 발탁,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모델들과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 및 MZ세대 고객층을 공략 중이다.
특히 빈티지한 무드의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한층 새로워진 버커루의 DNA를 경험할 수 있으며, Z세대와 알파세대의 취향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 소통하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추가 공개된 버커루의 2024 썸머 시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전국 버커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민-카카오뱅크, 1,000억원 규모 소상공인 금융지원
- 2김승수 의원, 국민의힘 AI 3대강국 도약 특별위원회 콘텐츠 분야 소위원회 간담회 개최
- 3수성아트피아, 2025년 수성신진작가 ‘권세진’ 선정
- 4대구 수성구, 설맞이 장보기 행사 진행
- 5수성구, '설맞이 뚜비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 6수성구, 2025년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지원
- 7김대권 수성구청장,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 8대구 수성구, 2025년 설 연휴 응급진료체계 운영
- 9영남대학교 인사
- 10LiFE 2.0사업 대구권 전문대학, 성과 공유 워크숍 성황리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