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코바이오, 두뇌영양제 '파마코브레인PS' 출시

헬스케어 R&D 전문기업 파마코바이오㈜(대표 강성민)는 국내 유일의 최고 순도의 포스파티딜세린(Phosphatidylserine) 원료가 함유된 두뇌건강기능식품 ‘파마코브레인P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스파티딜세린(PS)은 두뇌 인지질의 구성 성분 중 하나로 두뇌의 신경세포막에 풍부하게 분포된 성분이다. 두뇌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인지력 개선을 위한 필수 성분으로 체내에서 합성되는 양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줄어들기 때문에 식품이나 보충제를 통한 별도의 섭취가 필요하다.
업체는 PS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파마코브레인PS’는 순도 높은 프리미엄 PS 원료를 담은 두뇌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포의 분말가루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일일섭취량을 충족시키며, 두뇌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Non-GMO 미국산 대두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 PS는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과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강성민 파마코바이오 대표는 “’파마코브레인PS' 출시는 치매 치료제 개발과 함께 두뇌 건강을 관리하는 예방 차원의 시장에도 진입해 14년 동안 축적된 두뇌 전문 바이오 기업의 전문성과 잠재력을 선보인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며 “예방과 치료를 향한 회사의 듀얼 포트폴리오로 모두가 건강한 노년을 보내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파마코바이오㈜는 알츠하이머 혈액검사를 상용화한 ㈜피플바이오의 자회사로 천연물 소재 치료제개발 전문 바이오기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 강동경희대병원, 부정맥클리닉 개소…약물부터 최첨단 시술까지 가능
- 폐암 재발 위험 '인공지능'으로 1년 앞서 예측한다
- 폐암약 ‘렉라자’, ‘타그리소’와 승부…약값이냐 내성이냐
- 기생충 감염이 옛말? ‘희귀 감염’은 오히려 사례 늘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2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3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4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5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6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7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 8영천시새마을회, 추석맞이 내고향 환경살리기에 구슬땀
- 9경주시, 자율주행차 시승행사 열고 정식 운행 시작
- 10김천시 보건소, 2025년 경상북도 보건소 신속대응반 도상훈련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