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엔, 오타니 쇼헤이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차&음료 기업 이토엔(ITO EN)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다저스의 간판스타 오타니 쇼헤이와 녹차 브랜드 ‘오이오차’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이오차’는 전 세계 40여 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무가당 녹차 음료로 오타니 선수가 일본 선수 시절부터 LA에서 활동하는 현재까지 즐겨 마셔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토엔은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오타니 선수에게 지지와 격려를 전하는 응원 편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편지는 일본, 한국, 미국, 호주 등 야구 인기가 높고 오타니 선수 팬이 많은 국가의 미디어와 공식 웹사이트 등을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편지에는 ‘그 어떤 순간에도, 그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이라도 당신 곁에는 언제나 우리가 있습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외에도 이토엔은 오타니 선수와 함께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타니 쇼헤이 선수는 “오이오차를 즐기고, 좋아하는 것이 인연이 되어 이번 파트너십도 성사됐다”라며 “오이오차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전 세계 사람들과 그 매력을 공유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토엔의 대표 브랜드이자 세계 판매 1위 녹차 브랜드 ‘오이오차’는 1989년 출시 이후 현재 누적 판매량 430억 병을 기록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농심이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일리지 쓰고 나무도 심어요”…대한항공, ‘그린 스카이패스 프로젝트’ 실시
- 한전, 3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 단가 ㎾h당 5원 유지
- 가스공사, 2024 공공기관 경영평가 ‘B등급’
- 마사회, 시공사-발주처 합동 특별 재해예방기술지도 컨설팅 실시
- 마사회-제주시청소년상담센터, 청소년 중독예방 사업 맞손
- 심플랫폼, ‘소도체 AI 분석 기술’…"축산 분야 자동화 본격화"
- 태광산업, 친환경 냉감 섬유 브랜드 ‘ACECOOL-BIO’ 출시
- 삼성전자, '2025 동남아 테크 세미나'서 비스포크 AI 가전 선봬
- 환경 단체, '낙동강 최상류' 영풍 석포제련소 폐쇄 촉구
- 방미길 오른 통상본부장 "국익 중심 실용주의적 협상에 방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6-23(월) 00:00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일리지 쓰고 나무도 심어요”…대한항공, ‘그린 스카이패스 프로젝트’ 실시
- 2한전, 3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 단가 ㎾h당 5원 유지
- 3부산 해운대구, '하하마을건강센터 건강UP교실 합동수료식' 열어
- 4가스공사, 2024 공공기관 경영평가 ‘B등급’
- 5마사회, 시공사-발주처 합동 특별 재해예방기술지도 컨설팅 실시
- 6마사회-제주시청소년상담센터, 청소년 중독예방 사업 맞손
- 7심플랫폼, ‘소도체 AI 분석 기술’…"축산 분야 자동화 본격화"
- 8태광산업, 친환경 냉감 섬유 브랜드 ‘ACECOOL-BIO’ 출시
- 9삼성전자, '2025 동남아 테크 세미나'서 비스포크 AI 가전 선봬
- 10수성구, ‘행복뚜비잇GO’ 이웃돌봄단 발대식 개최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08:00출발 증시와이드
생방송 박정호,신민정 PD 이가흔,이연아,김고은 MC
- 10:00급등 포착 하이라이트
생방송 김호빈 PD 고유림 MC
- 11:00적중! 마켓 스나이퍼
생방송 박솔아 PD 이채은 MC
- 12:00주챔 콜콜콜
생방송 신민정 PD MC
- 13:00주식! 대박의 정수
생방송 황미선 PD 김가람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