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픽,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5년 연속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5-15 09:07:00
수정 2024-05-15 09:07:00
정의준 기자
0개

구강세정기 브랜드 워터픽이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국 구강세정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구강 및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 워터픽은 구강세정기, 전동칫솔, 샤워헤드, 정수기 등을 개발∙생산해 전 세계 106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가 평가하고 컨설팅 기관 ‘Brand keys’와 함께 대한민국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Brand Key’는 글로벌 브랜드 고객충성도(CLEI)를 발표, 시장에서 소비자 행동을 예측, 매출과 관련된 고객 충성도 지표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워터픽 관계자는 “1위라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그만큼 시장의 리더 역할에 책임감을 가지고 끊임없는 연구와 전문성으로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건강하게 구강 관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더욱 구강관리를 건강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구강세정기를 보급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워터픽 국내 고객들이 건강하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대표 상품 ‘아이온’ 제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2광주민주교육감 후보 3명 등록…"내년 2월 단일후보 선출"
- 3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본격 가동… 감사 혁신 이끈다
- 4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5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6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7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8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9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10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