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픽,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5년 연속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5-15 09:07:00
수정 2024-05-15 09:07:00
정의준 기자
0개

구강세정기 브랜드 워터픽이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국 구강세정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구강 및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 워터픽은 구강세정기, 전동칫솔, 샤워헤드, 정수기 등을 개발∙생산해 전 세계 106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가 평가하고 컨설팅 기관 ‘Brand keys’와 함께 대한민국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Brand Key’는 글로벌 브랜드 고객충성도(CLEI)를 발표, 시장에서 소비자 행동을 예측, 매출과 관련된 고객 충성도 지표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워터픽 관계자는 “1위라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그만큼 시장의 리더 역할에 책임감을 가지고 끊임없는 연구와 전문성으로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건강하게 구강 관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더욱 구강관리를 건강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구강세정기를 보급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워터픽 국내 고객들이 건강하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대표 상품 ‘아이온’ 제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25 시즌 사전 예약 돌입
- 지스타 2025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 시작…4월 30일까지
- 포스코퓨처엠, 엄기천 사장 등 신임 사내외이사 추천
- SK이노 울산CLX, 협력사 구성원 위한 상생복지관 개관
-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매지컬 블루밍 고라운드' 축제 개최
- [부고] 이춘배(에쓰오일 대외부문장)씨 모친상
- 경총, '한국 기업환경과 노동시장' 영문 책자 발간
- KGM, 2년 연속 흑자 기록…수출은 전년比 18.2%↑
- 넷폼알앤디, IPO 주관사로 삼성증권 선정
-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스탠리 텀블러' 팝업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25 시즌 사전 예약 돌입
- 2지스타 2025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 시작…4월 30일까지
- 3포스코퓨처엠, 엄기천 사장 등 신임 사내외이사 추천
- 4SK이노 울산CLX, 협력사 구성원 위한 상생복지관 개관
- 5의정부시의회, 동물보호 조례 통합 제정
- 6오산시, 오산역 환승주차장·연결도로 착공
- 7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매지컬 블루밍 고라운드' 축제 개최
- 8이춘배(에쓰오일 대외부문장)씨 모친상
- 9의정부시, 미군 반환공여지 ‘경제자유구역’ 지정 행보
- 10인천 부평구, ‘우수 문화도시’ 선정…음악 도시로 입지 다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