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부산아이파크와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십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내 차량 전시 및 기념품 증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한승학)이 지난 11일, K리그2 부산아이파크와 2024시즌 공식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협약식을 진행한 부산아이파크의 홈구장인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는 “가족사랑 DAY”를 맞아 시즌 최다 인원인 8,607명의 관중이 경기장을 찾았다. 경기장 입구에는 유카로오토모빌이 준비한 폭스바겐의 순수 전기 SUV ID.4 와 7인승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전시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전시 공간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폭스바겐의 머그컵과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했고, 현장 상담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김병석 부산아이파크 대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부산/경남/제주 지역 공식 딜러사인 유카로오토모빌과 신규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양측이 시너지를 발휘해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유카로오토모빌과의 동행 소감을 전했다.
김주택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본부장은 “부산아이파크의 2025시즌 K리그1 승격을 위해 유카로오토모빌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쉽 체결에 따라 폭스바겐의 영상 및 이미지가 경기장 내 LED 광고를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이번 부산아이파크를 포함, 울산 HD FC, 제주유나이티드 등 K리그 구단에 대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CNS, ‘제조AX’ 기술로 오일머니 공략
- LG 스탠바이미 2, 美 뉴욕 쁘렝땅 백화점서 특별 전시
-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플레이 환경 강화
- LG엔솔 "양국 비자 합의에 따라 美 공장 정상화 총력"
- 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말차하이볼’ 출시
- 이마트24, ‘QR 간편결제’ 한달 만에 5배 증가
- LG화학, 유럽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 ‘K2025’ 참가
- 금호석유화학, 창호 교체 지원으로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 앞장
- 카카오, 외국인 관광객 위한 ‘카카오 트래블 팩’ 기획
- 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 연계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시, 2025년 여성채용박람회 성황리에 개최
- 2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교통대책 마련. . .6635대 차량 주차면 확보
- 3LG CNS, ‘제조AX’ 기술로 오일머니 공략
- 4LG 스탠바이미 2, 美 뉴욕 쁘렝땅 백화점서 특별 전시
- 5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플레이 환경 강화
- 6LG엔솔 "양국 비자 합의에 따라 美 공장 정상화 총력"
- 7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말차하이볼’ 출시
- 8이마트24, ‘QR 간편결제’ 한달 만에 5배 증가
- 9하나은행, 추석 맞이 총 15조원 규모 '중소기업 특별자금 지원' 시행
- 10넥스트증권, 미국 현지법인 '넥스트마켓' 설립…절차 진행 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