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보테가 베테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 입점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글로벌 럭셔리 패션그룹 케어링 그룹의 ‘보테가 베네타'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신규 입점했다.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인 ‘보테가 베네타'의 미니 월리스 백과 미니 홉 백을 비롯해 지갑, 액세서리 등 ‘보테가 베네타’만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약 150여 개를 선물하기의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통해 선보인다.
선물하기는 이번 ‘보테가 베네타' 입점을 통해 선물하기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선물하기 구매 시 보테가 베네타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되며, 브랜드 톡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 쇼핑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선물하기 럭스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것과는 다른 편리함과 럭셔리 브랜드 가치를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동일한 퀄리티의 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이고, 글로벌 단독 상품과 각인 서비스, 특별 패키지 등으로 차별화 하겠다는 전략이다.
신규 입점 브랜드 외에도 ▲생 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발렌티노 ▲그라프 등을 비롯한 다양한 패션, 주얼리, 뷰티 분야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약 80여개가 선물하기 럭스에 입점되어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명품 라인업 강화로 고객들에게 구매 편리성, 상품 다양성을 제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만의 선물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앱티스, World ADC 참석…'앱클릭' 우수성 알린다
- 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 현대百, 판교점서 해외 리빙 소품 팝업스토어 진행
- 고려대 창업지원단, '스파크랩'과 초기창업패키지 특강 진행
- 돈블랑1001·돈블랙1001 와인, 한돈 페스타서 화제
- 액셀러론, 랩오투원과 협력…LOREKA360°로 디지털 전환 가속
- 삼성SDI, 3분기 영업손실 5913억원
- 티머니, 서울시 9호선과 태그리스 시범서비스 MOU 체결
- 세븐일레븐, 도시락 리뉴얼 및 단종 인기 상품 재출시
- LG전자, AI 데이터센터 냉각솔루션 ‘액침냉각’으로 확장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항만공사, '2025년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사업' 성료
- 2광해광업공단,‘몽골 날라흐구 폐광산지역 생태환경·녹색산업 혁신’초청 연수 개최
- 3남원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아 지역상품권 최대 20% 혜택
- 4강원랜드 하이원스키장, 개장 앞두고 제설작업 본격 시동
- 5남원시의회, 남원 문화유산의 새로운 관광길을 제시하다
- 6장수군, 오산시와 고향사랑기부로 따뜻한 나눔 실천
- 7앱티스, World ADC 참석…'앱클릭' 우수성 알린다
- 8KB증권, 서울 동남권 고객서비스 강화 위해 '둔촌역PB센터' 오픈
- 9BNK부산은행, 최대 연 2.6% '2년제 더 특판 정기예금' 출시
- 10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