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신제품 ‘실크 오일 에센스 웜페탈 향’ 출시
기존 선보인 ‘텐터 블룸’ 향에 이어 ‘웜페탈’ 향 새롭게 출시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 ‘실크 오일 에센스 웜페탈 향 더블 기획세트’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 기자] 어노브가 신제품 ‘실크 오일 에센스 웜페탈 향’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노브의 ‘실크 오일 에센스’는 극손상모용 고영양 단백질 오일 에센스로,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어노브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 판매 순위 상위권을 기록,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 사이에서도 애정템으로 꼽히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주도하는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어노브는 ‘실크 오일 에센스’를 통해 자사의 전문 조향 기술을 알리고, 제품 만족도 향상을 위해 기존 선보인 ‘텐터 블룸’ 향에 이어 ‘웜페탈’ 향을 새롭게 접목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 ‘텐터 블룸’ 향은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플로럴 향이 특징이었다면, ‘웜페탈’ 향은 따스하고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와 목재 향이 어우러진 우디 플로럴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어노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 ‘실크 오일 에센스 웜페탈 향 더블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기획세트는 실크 오일 에센스 70ml 2개와 기프트인 ‘하트 미러 키링’이 함께 제공된다.
어노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비현실적인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우수한 제품력에 전문 조향 기술을 접목해 우아한 무드까지 함께 연출하는 어노브의 ‘실크 오일 에센스’로 손쉽게 부드러워진 머릿결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디지털 포용도시 선도…10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 달성
- 2임실군, 2026년도 본예산 5,148억 원 편성…"민생·미래·균형에 방점"
- 3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 4‘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5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6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7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8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9“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10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