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라이트, 차량용 싸이렌조명 특화 LED 생산
경제·산업
입력 2024-05-31 07:54:27
수정 2024-05-31 07:54:27
정의준 기자
0개

㈜씨엘라이트(대표 황정훈)가 차량용 싸이렌조명 특화 LED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도로표지병, 경광등 전용 LED들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는 씨엘라이트는 앞서 도로공사차량과 ADT 캡스차량의 싸이렌 조명을 양산하는 등 특화 LED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는 싸이렌 조명이 밤∙낮 구분없이 잘 보여야 하지만 다른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면 안되는 특성이 있다고 전했다.
이에 자사 제품은 가시성 높은 590nm 옐로우 색상과 605nm 오렌지 색상을 혼합해 사용하고 있으며, 너무 밝은 빛은 다른 운전자들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어 출력을 0.5W급에 맞춰 생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황정훈 씨엘라이트 대표는 “지난 2021년도부터 생산이 들어간 차량용 싸이렌 조명이 현재 4차 양산을 진행, 곧 신규 차량에도 적용을 검토 중이다”라며 “LED는 다용도로 사용하는 것 보다는 제품의 특성과 끼치는 영향들을 중점으로 검토해 보다 실용적이고 특화성으로 생산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종근당바이오, 보툴리눔 톡신 제제 ‘티엠버스주’ 출시
- 서경방송, ‘적십자 회원유공장 최고 명예장’ 수상
- LG이노텍, 2분기 영업익 114억원…전년비 92.5%↓
- 법무법인 한미, 턴키 글로벌 코리아와 MOU
- 식약처장, CJ제일제당 부산공장 방문…"전자심사로 수입품 통관시간 단축"
- 김건희 특검, HS효성 조현상 8월 1일 출석
- 중진공, 충남 디스플레이 산업 공급망 안정화 맞손
- 크리에이트립, 파트너사 대상 공식 협업 페이지 오픈
- 메디톡스,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신규 TV광고 온에어
- 삼성 준감위 "이재용 회장, 이사회 복귀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