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테라, 그래미 어워드 공식 와인 후원사 선정기념 캠페인 진행

칠레 와인 회사 ‘비냐 콘차 이 토로 S.A(Vina Concha Y Toro S.A)’의 캐주얼 와인 브랜드 ‘프론테라’가 4년 연속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의 공식 와인 후원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캐주얼 와인 브랜드 ‘프론테라’는 활기차고 팔색조 매력을 가진 와인 시리즈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까베네 쇼비뇽’ 품종부터 부드러운 멜롯과 산뜻한 ‘샤도네이’, 달콤한 ‘모스카토’ 등 저녁식사와 홈 파티, 피크닉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기 좋은 가성비 최고의 데일리 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비냐 콘차 이 토로 S.A는 지난해부터 세계적인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스프릿쳐(Spritzer)’ 카테고리의 와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샤도네이로 만든 저칼로리∙저도주 와인 프론테라 스프릿쳐 화이트 엘더플라워는 국내 첫 출시한 바 있다. 특히 해당제품은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 GS25 매장에서 ‘6월 이달의 와인’ 품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냐 콘차 이 토로가 그래미 어워드 공식 와인 후원사 선정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2025 트립 투 그래미 글로벌 캠페인(Trip to Grammy 2025 Global Campaign)’는 오눈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신청은 프론테라, 프론테라 프리미엄, 프론테라 스피릿쳐 화이트 엘더플라워를 유통하는 전국 모든 업장에서 행사 와인을 구매한 뒤 넥택의 QR코드를 스마트폰에 입력, 영수증 사진을 사이트에 첨부하면 된다
특히 구매 영수증 1개 당 1개의 응모 자격이 부여되며, 여러 품목을 구매 할 경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단, 미국 주류법에 따라 만 20세 미만은 응모할 수 없다.
또한 행운의 주인공은 동반자 1명과 함께 내년 2월 개최될 예정인 ‘제67회 그래미 시상식’을 볼 수 있는 투어 패키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응모 후 해당 이벤트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25년 이대뇌혈관병원 심포지엄 성료
- 뇌심부자극술, 인지기능 저하 없이 발작 70% 감소
- 추나요법 건강보험 6년…"근골격계 통증 치료에 일관된 선호도 확인"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라이프 네트웍스 “자체 AI 제작 영상으로 코인 백서 공개”
- 2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오창 신흥 주거 중심지로 '주목'
- 3아라소프트, 인도네시아 디지털 교재 도입 위한 MOU 체결
- 4춘천시, 지역 건축사와 머리 맞대 건축 정책 논의
- 5겨울철 강설․결빙 대비 도로제설 비상관리체계 가동
- 6비에이치아이, 3분기 누적 영업익 512억…전년비 259%↑
- 7파미셀, 3분기 누적 매출 794억·영업이익 246억
- 8대원미디어, 3분기 매출액 929억…전년比 54.9%↑
- 9해탄, ‘202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 10진주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위해 다양한 사업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