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테라, 그래미 어워드 공식 와인 후원사 선정기념 캠페인 진행

칠레 와인 회사 ‘비냐 콘차 이 토로 S.A(Vina Concha Y Toro S.A)’의 캐주얼 와인 브랜드 ‘프론테라’가 4년 연속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의 공식 와인 후원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캐주얼 와인 브랜드 ‘프론테라’는 활기차고 팔색조 매력을 가진 와인 시리즈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까베네 쇼비뇽’ 품종부터 부드러운 멜롯과 산뜻한 ‘샤도네이’, 달콤한 ‘모스카토’ 등 저녁식사와 홈 파티, 피크닉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기 좋은 가성비 최고의 데일리 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비냐 콘차 이 토로 S.A는 지난해부터 세계적인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스프릿쳐(Spritzer)’ 카테고리의 와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샤도네이로 만든 저칼로리∙저도주 와인 프론테라 스프릿쳐 화이트 엘더플라워는 국내 첫 출시한 바 있다. 특히 해당제품은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 GS25 매장에서 ‘6월 이달의 와인’ 품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냐 콘차 이 토로가 그래미 어워드 공식 와인 후원사 선정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2025 트립 투 그래미 글로벌 캠페인(Trip to Grammy 2025 Global Campaign)’는 오눈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신청은 프론테라, 프론테라 프리미엄, 프론테라 스피릿쳐 화이트 엘더플라워를 유통하는 전국 모든 업장에서 행사 와인을 구매한 뒤 넥택의 QR코드를 스마트폰에 입력, 영수증 사진을 사이트에 첨부하면 된다
특히 구매 영수증 1개 당 1개의 응모 자격이 부여되며, 여러 품목을 구매 할 경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단, 미국 주류법에 따라 만 20세 미만은 응모할 수 없다.
또한 행운의 주인공은 동반자 1명과 함께 내년 2월 개최될 예정인 ‘제67회 그래미 시상식’을 볼 수 있는 투어 패키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응모 후 해당 이벤트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이재용, M&A 시계 ‘고삐’…전장 ‘승부수’
- 2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 3식약처, 발작성 야간 혈색소뇨증 희귀 의약품 '피아스카이주' 허가
- 4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5임실군, 51억 투입…전 군민 민생지원금 20만 원 지급
- 6한미그룹
- 7이상익 함평군수, ‘0원 규제혁신’으로 전국을 바꾸다…농공단지 건폐율 상향 견인
- 8SK이노, 보령LNG터미널 지분매각 완료…"5600억 재원 확보"
- 9서울바이브, 인플루언서 라이브커머스 ‘실행형 모델’ 공개
- 10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