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샤넬, ‘성수 샤넬 코코 크러쉬 팝업’ 오픈
샤넬 코코 크러쉬 컬렉션 신제품 최초 공개
온라인 구매 및 픽업은 오직 선물하기에서만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과 함께 ‘샤넬 코코 크러쉬 디지털 팝업 스토어(샤넬 디지털 팝업)’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선물하기에서 결제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선물하기로 샤넬 코코 크러쉬 컬렉션을 빠르고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선물하기는 내달 21일까지 샤넬 디지털 팝업을 운영하고, 싱글 이어링을 포함한 코코 크러쉬 컬렉션의 신제품 여섯 가지를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링, 이어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 총 69가지의 코코 크러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샤넬은 서울 성수동에서 7월4일부터 23일까지 총 20일간 ‘코코 크러쉬 팝업'을 운영하며, 선물하기를 통해 코코 크러쉬 주얼리 제품을 나에게 선물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들에게 코코 크러쉬 팝업에서 제품 픽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샤넬 코코 크러쉬 제품의 온라인 구매 및 오프라인 픽업은 유일하게 이번 팝업 기간 동안 선물하기에서만 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샤넬의 가장 아이코닉한 주얼리인 코코 크러쉬 컬렉션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디지털 팝업으로 선보이게 되어 의미가 깊다”면 “같은 기간 온∙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스(Lux)만의 다채로운 선물 문화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지난 2023년 6월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런칭했다. 현재 패션과 주얼리, 뷰티 등 여러 분야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약 120여 개가 입점해 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장영기 세원하이텍 대표, ‘2025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 헬스테크 디자인 선도 고디자인, 'KES 2025' 참가
- 현대자동차, 美 TIME지 선정 '세계 최고 기업' 韓 기업 중 1위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임직원 가족과 ‘상생 아트 페스타’ 개최
- 중등 인강 엠베스트, 개인 맞춤 AI 스마트 학습 앱 제공
- 메리몽드,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에이블리서 스페셜에디션 론칭
- 정의선 회장, 트럼프 대통령과 회동…"APEC 방한 기대 갖고 준비 중"
- BE:MIN, 데뷔 싱글 발매 기념 '첫 쇼케이스'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무형유산과 함께하는 ‘2025 진도 굿나잇 야행’ 개최
- 2고창군, 가을배추 병해충 방제 및 생육관리 철저 당부
- 3고창 조양관, 청소년 국악으로 전통의 울림 전하다
- 4흙에서 피어난 예술…남원국제도예캠프 성황리 폐막
- 5강인식 남원시의원 "유산·사산 겪은 가정, 공공의 품 안으로"
- 6장흥군, 70여 년 만의 6.25 전쟁 영웅 귀환
- 7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8비에이치아이, 올해 신규 누적 수주 1조5000억원 돌파
- 9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10보성군, 가을밤 열선루서 '2025 국가유산 야행' 24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