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이브, 웹예능 ‘베트나마이트’ 제작 일정 공개

종합 MCN 기업 ‘셀라이브’(대표 정재호)가 베트남 현지에서 송출되는 웹예능 시리즈 '베트나마이트(VIETNAMITE)'의 제작 일정을 발표하고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할 멤버 선발 오디션 일정을 공개했다.
‘베트나마이트’는 '한국의 손맛으로 베트남을 사로잡아라'를 슬로건으로 제작될 푸드테인먼트 웹예능 시리즈로 베트남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K-푸드를 통해 베트남 1억 인구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서바이벌 대결을 통해 선발된 멤버들이 K-푸드를 활용하여 베트남 현지 정복에 도전하는 리얼 예능 시리즈로 구성되며, 유튜브 베트남어 채널을 통해 현지 송출될 예정이다.
참여 멤버는 오는 7월 29일 오디션을 통해 6인의 후보를 선발할 계획이며, 8월에는 선발된 6명의 후보가 2차례에 걸쳐 서바이벌 요리 대결을 펼쳐 최종 정규 멤버 3명이 선발된다. 최종 선발 이후 9월에는 멤버들을 위한 국내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에는 베트남어 회화 레슨, 요리 레슨, 댄스 레슨 등이 포함되며, 본격적인 촬영은 8월 서울에서 시작된다. 10월에는 베트남 현지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지 촬영 일정에는 현지인팀 대결, 팝업식당 오픈, 최종 승자 결정전 등이 포함된다.
송희승 CP는 “현지 베트남인들이 쉽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해 K-푸드 레시피를 개발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현지 식재료를 활용함으로써 보다 친숙하고 접근성 높은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베트남 시청자들이 K-푸드를 더욱 가깝게 느끼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정재호 셀라이브 대표는 “웹예능 시리즈 ‘베트나마이트’는 단순한 예능 프로그램을 넘어 베트남의 다양한 식문화를 소개하고자 하는 열정에서 시작됐다”며 “멤버들의 케미와 수많은 도전, 노력을 통해 베트남의 매력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라이브는 인플루언서 육성, 성장 등을 통해 다채로운 비즈니스 채널을 확보하며 주목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2조현, 美상원·백악관 인사와 면담…"전략적 경제 협력 심화"
- 3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4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5김건희특검, '집사게이트' 의혹 IMS·사모펀드 대표 동시 소환
- 6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7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8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9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10"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