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 1주년…사은품 이벤트
에스티로더 등 20여개 브랜드 참여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쿠팡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8월 4일까지 1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1주년 행사에는 에스티로더·맥·바비브라운·크리니크·비오템 등 로켓럭셔리 입점 브랜드 21곳이 참여했다.
지난 1년간 인기를 누린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행사에서 대거 선보인다. 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 헤라 선메이트 레포츠 선크림, 오휘 포맨 스페셜세트가 대표 상품이다. 크리니크 치크 팝,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록시땅 시어버터 듀오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로켓럭셔리 1주년을 기념한 뷰티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 제놉틱스 울트라오라 에센스 등 SK-II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별 신상품도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반디케이 빅 부쉬 브로우 마스카라,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립스틱, 헤라 센슈얼 립앤치크 등이 로켓럭셔리에 새롭게 합류했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로켓럭셔리는 백화점 등을 가지 않고도 좋은 프리미엄 뷰티 상품을 빠르게 구매하는 서비스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