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황희찬과 함께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대상웰라이프는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스’와 프리미어리거 황희찬이 함께한 ‘씨찬이형과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31일 대상웰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본편 영상에서는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황 선수가 어색한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영상과 인터뷰 콘텐츠도 동시 공개되며, 황 선수와 아르포텐 포스의 색다른 만남을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는 황희찬 선수의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 스피드 등 뛰어난 능력치가 ‘아르포텐 포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아르포텐 포스’는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더하는 에너지 드링크로 CU와 공동 기획을 통해 출시됐다. 저당·저칼로리 ‘아르포텐 포스’와 지방 0% ‘아르포텐 포스 시트러스’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이온음료맛과 레몬맛으로 취향에 따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은 120mg의 카페인과 L-아르지닌(아르기닌), 타우린 각 1,000mg을 함유해 빠른 활력 충전이 가능하다.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을 1:2 비율로 배합했으며, 카페인 대체재로 주목받고 있는 갈랑갈추출물을 담아 각성효과의 지속 시간을 높이고 카페인 부작용도 완화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에너지 만렙 황희찬 선수와 ‘아르포텐 포스’의 활력을 유쾌하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르포텐 포스가 선사하는 강력한 에너지 충전과 함께 새벽 시간 황희찬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도 응원하고, 실제 직관까지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 "갤럭시 폰으로 벤츠 문 연다"…삼성월렛 디지털 키 적용
- 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최고 LCC 선정 기념 항공권 특가 제공
- [이혜란의 車車車] “전국에 단 10대 있는 벤츠 타봤습니다”
- 이지어드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이커머스 시스템 연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2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3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4토스뱅크, 수출 개인사업자 전용 자금 지원
- 5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6수출입銀 IT센터 개소…맞춤형 디지털금융 확대
- 7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8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 9"갤럭시 폰으로 벤츠 문 연다"…삼성월렛 디지털 키 적용
- 10달성군, 중소기업 전시회 참가비 지원 3차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