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글로벌, 강소백의 '허니마카'와 '세월매주' 리큐르 판매 시작

한강글로벌 주식회사(대표 임남식)는 강소백의 신제품 ‘허니마카’와 ‘세월매주’ 리큐르가 출시되어 8월부터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국 바이주 강소백은 충칭 양쯔강 강변의 붉은 수수 고량(紅糧)만을 발효 증류한 청향형 바이주로 전세계 주류 품평회에서 210여개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우수한 품질과 맛이 특징이다.
특히 2016년 첫 해외시장으로 한국을 선택한 후 현재 국내 다수의 중대형마트와 편의점, 그리고 퓨전 중화요리 음식점 등에서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현국을 포함해 독일, 일본, 동남아 등 35여개 국가로도 수출을 하고 있다.
업체는 기존 강소백 복숭아맛 및 포도맛 리큐르가 현재 국내 MZ 세대들에게 새로운 맛의 하이볼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에 신제품 ‘허니마카’ 와 ‘세월매주’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허니마카’는 보드카 원액에 벌꿀과 마카뿌리 추출물을 첨가한 것이 특징으로 달콤한 꿀향과 마카 에센셜 추출물이 더해져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맛을 체험 할 수 있다. ‘세월매주’는 보드카 원액에 청매실 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으로 과실향과 술향이 조화롭게 어울려 세콤달콤한 맛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강소백이 국내 MZ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신선하고 창의적인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 개발 등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소백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한강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