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글로벌, 강소백의 '허니마카'와 '세월매주' 리큐르 판매 시작
한강글로벌 주식회사(대표 임남식)는 강소백의 신제품 ‘허니마카’와 ‘세월매주’ 리큐르가 출시되어 8월부터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국 바이주 강소백은 충칭 양쯔강 강변의 붉은 수수 고량(紅糧)만을 발효 증류한 청향형 바이주로 전세계 주류 품평회에서 210여개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우수한 품질과 맛이 특징이다.
특히 2016년 첫 해외시장으로 한국을 선택한 후 현재 국내 다수의 중대형마트와 편의점, 그리고 퓨전 중화요리 음식점 등에서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현국을 포함해 독일, 일본, 동남아 등 35여개 국가로도 수출을 하고 있다.
업체는 기존 강소백 복숭아맛 및 포도맛 리큐르가 현재 국내 MZ 세대들에게 새로운 맛의 하이볼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에 신제품 ‘허니마카’ 와 ‘세월매주’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허니마카’는 보드카 원액에 벌꿀과 마카뿌리 추출물을 첨가한 것이 특징으로 달콤한 꿀향과 마카 에센셜 추출물이 더해져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맛을 체험 할 수 있다. ‘세월매주’는 보드카 원액에 청매실 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으로 과실향과 술향이 조화롭게 어울려 세콤달콤한 맛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강소백이 국내 MZ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신선하고 창의적인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 개발 등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소백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한강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