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글로벌, 강소백의 '허니마카'와 '세월매주' 리큐르 판매 시작
한강글로벌 주식회사(대표 임남식)는 강소백의 신제품 ‘허니마카’와 ‘세월매주’ 리큐르가 출시되어 8월부터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국 바이주 강소백은 충칭 양쯔강 강변의 붉은 수수 고량(紅糧)만을 발효 증류한 청향형 바이주로 전세계 주류 품평회에서 210여개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우수한 품질과 맛이 특징이다.
특히 2016년 첫 해외시장으로 한국을 선택한 후 현재 국내 다수의 중대형마트와 편의점, 그리고 퓨전 중화요리 음식점 등에서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현국을 포함해 독일, 일본, 동남아 등 35여개 국가로도 수출을 하고 있다.
업체는 기존 강소백 복숭아맛 및 포도맛 리큐르가 현재 국내 MZ 세대들에게 새로운 맛의 하이볼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에 신제품 ‘허니마카’ 와 ‘세월매주’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허니마카’는 보드카 원액에 벌꿀과 마카뿌리 추출물을 첨가한 것이 특징으로 달콤한 꿀향과 마카 에센셜 추출물이 더해져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맛을 체험 할 수 있다. ‘세월매주’는 보드카 원액에 청매실 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으로 과실향과 술향이 조화롭게 어울려 세콤달콤한 맛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강소백이 국내 MZ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신선하고 창의적인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 개발 등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소백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한강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