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양양 서피비치에 뜬다…6~19일 팝업행사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서퍼들의 천국인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프레시코는 서핑을 즐기기 위해 해변을 찾은 관광객들이 청량감 넘치는 콤부차를 마시며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부스는 서피비치의 메인 출입구에 설치됐다. 부스 옆쪽으로는 해변을 찾은 고객들이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캐릭터 ‘팀 얼라이브즈’의 사인물이 설치된 포토존도 운영한다.
행사장에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마누카꿀 복숭아·적포도 블랙커런트·진저 유자 콤부차 등 신제품 3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샘플링 행사와 인근 외식 업체의 시식권 또는 콤부차를 받을 수 있는 룰렛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피비치의 대표적인 칵테일 바인 ‘선셋바’에서는 한정 기간동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사용해 만든 특별한 ‘콤부차 칵테일’을 선보인다.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바닷가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피비치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콤부차를 처음 접해보는 소비자들도 ‘건강한 탄산음료’의 새로운 맛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출시 티저 영상 공개
- 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한화운용, 한화MAGA2.0 펀드 목표수익률 7% 조기 달성
- 한국피아이엠, 이스라엘 최대 총기 제조사 'IWI' 품질 테스트 통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이공대, 대구시교육청 위탁 ‘2025년 보건교사 직무연수’ 성공적 마무리
- 2조업정지 등 엄정대응의지 밝힌 환경부...장관은 통합환경허가 미이행 등 현장 실태 점검
- 3대구 남구 대명6동,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꿈. 틀. 목공소' 성황리 마무리
- 4CJ프레시웨이,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301 재인증
- 5한국콜마, 2분기 영업익 735억원…전년比 2.4%↑
- 6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연중 최대 할인
- 7롯데쇼핑, 2분기 영업익 406억원…전년比 27%↓
- 8허브에이드, ‘버블 5종’ 이마트서 론칭
- 9부산교육청, 저경력 공무원 대상 청렴 연수
- 10김기웅 국회의원, '남북관계발전법' 일부개정안 대표발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