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양양 서피비치에 뜬다…6~19일 팝업행사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서퍼들의 천국인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프레시코는 서핑을 즐기기 위해 해변을 찾은 관광객들이 청량감 넘치는 콤부차를 마시며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부스는 서피비치의 메인 출입구에 설치됐다. 부스 옆쪽으로는 해변을 찾은 고객들이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캐릭터 ‘팀 얼라이브즈’의 사인물이 설치된 포토존도 운영한다.
행사장에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마누카꿀 복숭아·적포도 블랙커런트·진저 유자 콤부차 등 신제품 3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샘플링 행사와 인근 외식 업체의 시식권 또는 콤부차를 받을 수 있는 룰렛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피비치의 대표적인 칵테일 바인 ‘선셋바’에서는 한정 기간동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사용해 만든 특별한 ‘콤부차 칵테일’을 선보인다.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바닷가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피비치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콤부차를 처음 접해보는 소비자들도 ‘건강한 탄산음료’의 새로운 맛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2'AI로 미래를 여는 임실'…2025 ON마을 화합 한마당 열려
- 3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4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5임실N치즈축제, 개막과 동시에 흥행 폭발…역대 최대 인파 기록ㅊ
- 6여수 국동항 폐유 유출, 파손된 저장용기서 770리터 흘러나와
- 7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8수성구 지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청소년이 GREEN 줍깅’ 환경 실천 프로그램 진행
- 9계명문화대, 학생 주도형 ‘비슬제(새봄월드)’로 대학 축제 새 전환점 활짝
- 10영남이공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산불 피해지역에 ‘들마루’ 기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