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양양 서피비치에 뜬다…6~19일 팝업행사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서퍼들의 천국인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프레시코는 서핑을 즐기기 위해 해변을 찾은 관광객들이 청량감 넘치는 콤부차를 마시며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부스는 서피비치의 메인 출입구에 설치됐다. 부스 옆쪽으로는 해변을 찾은 고객들이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캐릭터 ‘팀 얼라이브즈’의 사인물이 설치된 포토존도 운영한다.
행사장에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마누카꿀 복숭아·적포도 블랙커런트·진저 유자 콤부차 등 신제품 3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샘플링 행사와 인근 외식 업체의 시식권 또는 콤부차를 받을 수 있는 룰렛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피비치의 대표적인 칵테일 바인 ‘선셋바’에서는 한정 기간동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사용해 만든 특별한 ‘콤부차 칵테일’을 선보인다.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바닷가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피비치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콤부차를 처음 접해보는 소비자들도 ‘건강한 탄산음료’의 새로운 맛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