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영상광고 캠페인 첫 선
1분 만에 보험사 최적가 확인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네이버페이는 지난 1월에 출시한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 대한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버페이가 서비스 홍보를 위한 영상 광고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돈이 되는 금융비교’를 테마로 한 이번 영상 캠페인은 자동차보험 갱신 시 10개 보험사를 비교해 최적의 보험료를 찾아주거나, 원하는 차종에 대한 내 예상 보험료를 미리 볼 수 있는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의 편의성과 특장점을 소재로 했다. 광고 모델로는 배우 구성환이 함께했다.
이번 영상 캠페인은 ‘자동차보험, 비교 안 하면 옛날사람’이라는 카피를 활용해 ▲’똑똑한 자동차보험 비교 편’과 ▲‘한계 없는 자동차보험 비교 편’ 등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는 1분 만에 10개 보험사 중 최적가를 확인할 수 있고, 국내 출시된 대부분의 차량에 대한 보험료 확인이 가능한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의 특장점이 표현됐다.
이번 광고영상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며 그 외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중구, 강남대로, 여의도 등지의 대형 옥외광고 및 강남대로의 버스 정류장,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지하철 1~4호선의 주요 환승역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이번 영상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사용자에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앱을 한번도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가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온라인 웹페이지나 오프라인 광고게시물에 포함된 큐알코드를 스캔하여 앱을 설치하면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 이전에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페이를 검색하거나 네이버페이 앱의 전체메뉴-‘자동차보험비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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